•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LG전자, 체험존 및 다양한 혜택으로 LG G7 ThinQ 인기몰이 시동

전국 50개 ‘LG G7 ThinQ 스퀘어’ 운영…11~17일 예약판매

  •  

cnbnews 윤지원⁄ 2018.05.04 14:31:13

4일 서울 용산역에 설치된 ‘LG G7 ThinQ 스퀘어’에서 모델들이 LG G7 ThinQ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 = LG전자)

LG전자가 18일 출시하는 차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ThinQ의 인기몰이를 위해 4일부터 전국 50개 거점에서 체험 부스인 ‘LG G7 ThinQ 스퀘어’를 운영한다고 전했다.

 

또한,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11일부터는 전국 3000여 개 판매점에도 체험존을 마련한다고 덧붙였다.

 

LG전자는 이번 체험존 설치 규모가 지금까지 중 가장 큰 규모로, LG G7 ThinQ가 역대 LG 스마트폰 중 가장 높은 품질 완성도와 새로운 기능을 갖췄다는 자신감을 드러내는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LG G7 ThinQ가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 ▲주변 사물이 우퍼가 되는 ‘붐박스 스피커’ ▲동일한 화각으로 인물만 강조해 촬영하는 ‘아웃포커스’ ▲음성 비서 ‘Q보이스’ 등 새롭고 편리한 모바일 경험 요소들을 대거 탑재한 스마트폰이라고 소개했다.

 

4일 서울 용산역에 설치된 ‘LG G7 ThinQ 스퀘어’에서 모델들이 LG G7 ThinQ를 사용해보고 있다. (사진 = LG전자)

예약판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LG G7 ThinQ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1년 동안 액정 파손에 대한 한 차례 무상 교체 혜택과 함께 LG 베스트샵 이용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LG 베스트샵 멤버쉽 5만 포인트가 주어진다.

 

LG G7 ThinQ 예약 고객 및 출시 이후 고객 전원에게 취향에 따라 특색 있는 액세서리로 구성된 4개 패키지(‘BTS 팩’, ‘넥슨 카이저 팩’, ‘프리미엄 팩’, ‘라인 프렌즈 팩’) 중 1개를 골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 ▲15만 원 상당의 넥슨 신규 게임 ‘카이저’ 아이템 ▲광고 없는 영상을 즐길 수 있는 유튜브 레드 3개월 이용권 ▲건강 관리 가전 5종(LG 퓨리케어 정수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LG 트롬 스타일러, LG 힐링미 안마의자, LG 트롬 건조기)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기존 소유의 스마트폰이 브랜드와 무관하게 프리미엄 제품이기만 하면 LG G7 ThinQ 구매 시 최고 수준의 중고 보상 체계와 기존 스마트폰의 개인 정보 유출 시 최대 1억 원을 보상하는 보험을 제공한다.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11일 오픈하는 마이크로 사이트(www.lgec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높은 완성도와 편의에 재미까지 더한 AI로 LG G7 ThinQ의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체험하는 기회를 다양하게 마련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