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애경산업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3종 출시

  •  

cnbnews 옥송이⁄ 2019.03.25 11:25:25

AGE 20's가 'SOS 데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 사진 = 애경산업 

 

애경산업의 뷰티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가 ‘SOS 데이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3종은 브랜드의 핵심인 고농축 에센스를 담았다. 화장 전 별도의 기초케어 없이 최소 5분에서 최대 20분 정도 마스크를 사용하면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 메이크업에 도움을 준다.

 

AGE 20’s SOS 데이 마스크는 화장 전 피부 상태에 따라 매일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수분 충전을 위한 ‘워터 SOS 데이 수딩 마스크’ △피부 영양과 광채 부여를 위한 ‘허니 SOS 데이 루미너스 마스크’ △지친 피부를 위한 ‘시카 SOS 릴렉싱 마스크’ 등 총 3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SOS 데이 마스크는 수분, 광채, 진정 등의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맑은 자작나무 수액 에센스, 광채 꿀물 에센스, 진정 시카 에센스 등을 각각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맑은 자작나무 수액 에센스는 인체 체액의 성분과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자작나무 수액과 히알루론산, 차가버섯 등의 결합으로 피부에 촉촉한 보습과 광채를 선사해준다.

 

AGE 20’s SOS 데이 마스크는 함유한 각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될 수 있도록 마스크 시트를 차별화 했다. 데이 수딩 마스크와 데이 루미너스 마스크는 에센스가 피부에 전달된 후 원단에 조그만 공기 구멍이 생기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원단을 적용했으며, 데이 릴렉싱 마스크는 민감한 피부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병풀 추출물을 함유한 자연 유래 시카 원단을 사용했다.

 

워터 SOS 데이 수딩 마스크는 강원도 인제의 자작나무에서 추출한 수액과 자작나무에서 피는 차가버섯 그리고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했으며 피부의 촉촉함을 선사한다.

 

허니 SOS 데이 루미너스 마스크는 프로폴리스, 로얄제리, 꿀발효 성분으로 이루어진 꿀물 에센스가 광채나고 반짝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시카 SOS 데이 릴렉싱 마스크는 피부 진정과 정화에 도움을 주는 병풀 에센스와 피부톤,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준다. 

 

한편, 애경산업은 AGE 20’s SOS 데이 마스크 출시를 기념해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G마켓에서 배송비만 내면 AGE 20’s 워터 S0S 데이 수딩 마스크를 100원에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