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기아차, ‘모하비 더 마스터’ 사전계약 개시…내장 렌더링 공개

  •  

cnbnews 윤지원⁄ 2019.08.22 12:02:04

모하비 더 마스터 외장. (사진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21일 플래그십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의 주요 사양 및 가격대를 공개하고 전국영업점을 통해 사전계약 접수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히고,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선보인 디자인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를 바탕으로 만든 모하비 더 마스터의 파워트레인과 실내 렌더링 이미지도 공개했다.

기아자동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를 9월 중 국내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5인승, 7인승 모델과 함께 2열에 2인 독립 시트를 적용한 6인승 모델로도 출시한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판매가격은 ▲3.0 디젤 모델 플래티넘 4700만~4750만 원 ▲3.0 디젤 모델 마스터즈 5160만~5210만 원 범위에서 책정될 예정이며, 최종 가격은 출시 후 공개된다.
 

모하비 더 마스터 내장 렌더링 이미지. (사진 = 기아지동차)


한편, 기아차는 모하비 더 마스터의 내장에 고급 세단 같은 넓은 가로형 레이아웃 디자인에 모던한 형상의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를 배치, 프리미엄·혁신·하이테크의 이미지를 추구했다.

내장 색상은 새들브라운, 그레이, 블랙의 3종으로 운영되며 여기에 ▲센터페시아에서 도어까지 길게 이어지는 우드 그레인 가니쉬 ▲간결하고 모던한 버튼을 적용한 센터페시아 ▲12.3인치 대형 클러스터와 내비게이션 ▲운전자 설정에 따라 다양한 색상을 입체적으로 보여주는 3D 패턴 무드 램프 등이 적용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이 밖에 ▲음성인식 공조 제어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OTA(Over The Air) ▲15개 스피커로 구성된 렉시콘 사운드 시스템 ▲중후하고 파워풀한 엔진음을 더해주는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Active Sound Design) 등 다양한 편의사양이 적용됐다.

기아차는 사전계약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렉시콘 팩’ 옵션을 무상으로 장착해 주고, ‘더 큰 나를 만나는 산티아고 길 원정대’로 10명을 선발해 스페인 산티아고 길을 직접 걸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렉시콘 팩 : 렉시콘 프리미엄 사운드, 액티브 사운드 디자인, 후석 취침모드&대화모드를 포함한 옵션-마스터즈 트림 기준)

기아차 관계자는 “SUV의 정통성을 이어가고 있는 모하비가 혁신적 디자인 변화와 상품성을 높여 모하비 더 마스터로 재탄생 했다”라며 “수많은 고객들이 오랜 시간 모하비 더 마스터를 기다려주신 만큼 최고의 프리미엄 SUV로 국내 대형 SUV 시장을 다시 평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