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넷마블, ‘BTS월드·리니지2레볼루션·일곱 개의 대죄·킹오파올스타’ 등 설 이벤트 실시

  •  

cnbnews 이동근⁄ 2020.01.19 17:45:07

넷마블이 설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게임 ‘BTS 월드’ 모델 방탄소년단. 사진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설날 테마의 스테이지와 멤버 카드를 새롭게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16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을 주제로 한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 ‘희망찬 새해’가 추가됐다. 30일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최종 완료 보상으로 새롭게 추가된 ‘희망 가득’ 테마의 방탄소년단 5성 멤버 카드 7종 중 하나를 골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설날 기념 이벤트로 28일까지 모든 접속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네오)’도 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풍등을 날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비롯해 2020년 신년 포춘 쿠키, SR등급 일반 아가시온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윷놀이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신규 콘텐츠도 선 보인다. 언데드 특성의 신규 월드 보스 ‘하르케이아’가 추가됐으며 탑승펫이 UR등급으로 확장되면서 승급이 가능해졌다. 눈사람, 미믹, 꼬마 사신, 돼지 저금통, 마피아 불독, 불사조 등 신규 아가시온 6종도 만나볼 수 있다. 던전의 신규 난이도도 추가됐다.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는 16일 극장판 스토리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앞서 등장했던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의 후반부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2종도 함께 추가됐다. 극장판의 주요 캐릭터인 SSR ‘흑의 육기사’ 벨리온과 더불어 SSR ‘할리퀸’ 요정왕 킹이 출시됐다. 앞서 선 보였던 진보스전 킹과 고서도 다시 돌아온다. 이용자들은 진보스전에서만 얻을 수 있는 킹과 고서의 코스튬을 비롯해 기타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2019년 동안 공개된 스토리 이벤트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이용자들은 숨겨진 스토리를 확인하고 다양한 성장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신규 참전하는 캐릭터들. 출처 = 넷마블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15일 신규 파이터 XIV 아리스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XIV 아리스를 비롯해 ‘98 시라누이 마이, ‘98 앤디 보가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집결! 사우스타운!?’ 픽업 소환이 추가됐다. 해당 픽업 소환은 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6성 아인 세트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플래티넘 배틀카드 소환도 추가됐다.

설날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상한 나라의 유리도 떡방아를 쿵떡쿵떡’ 미니던전에서는 정해진 시간 안에 최대한 많은 떡을 만들어 획득한 떡으로 설날 선물 세트와 소탕권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월드 드랍 이벤트’와 ‘에루의 소울 대방출 슈퍼미션’도 함께 열린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