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마스크’ 2종 출시

안티에이징·톤 케어 신제품 라인업 확대

한시영 기자 2025.12.03 10:12:02

동국제약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안티에이징 마스크 ‘마데카 더마 마스크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와 ‘마데카 더마 마스크 톤 브라이트닝 포물러’ 2종을 출시한다. 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안티에이징 마스크 ‘마데카 더마 마스크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와 ‘마데카 더마 마스크 톤 브라이트닝 포물러’ 2종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마데카 더마 마스크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는 동국제약이 독자 개발한 ‘엘라스틱-TECA™’를 함유해 피부에 밀착되는 순간 탄력감을 제공하며, 사용 후 광채, 리프팅 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임상을 통해 확인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마데카 더마 마스크 톤 브라이트닝 포뮬러는 기미·주근깨·잡티 등 눈에 띄는 색소침착을 집중 케어해 피부톤 개선을 돕고,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와 동일한 순면 원단을 사용해 자극을 줄이고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더마 마스크 인텐시브 리프팅 포뮬러는 시트 한 장으로 근본적인 안티에이징과 광채 리프팅 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한시영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