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모터스, BMW 천안 BPS 전시장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60대 전시… 단층 구조로 관람 편의성 강화

김응구 기자 2025.12.22 14:25:08

삼천리 모터스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매장인 천안 BPS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했다. 사진=삼천리 모터스
 

BMW 공식 딜러사 삼천리 모터스가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매장인 천안 BPS 전시장을 새롭게 단장했다.

충남 천안시 신당동의 천안 BPS 전시장은 지상 1층에 연면적 426㎡(약 129평) 규모로 조성됐다. BMW 통합센터 중 경기 이남 지역 최대 규모인 BMW 천안 통합센터 내에 자리해 신차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BPS 전시장에는 BMW그룹의 전시 공간 콘셉트인 ‘리테일 넥스트(Retail Next)’가 적용됐다. 리테일 넥스트는 고객 동선을 고려한 공간 설계와 개방감 있는 전시 환경을 통해 좀 더 쾌적하고 여유로운 차량 관람 경험을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단층 구조로 구성돼 다양한 BMW 모델을 한눈에 비교하며 살펴볼 수 있다. 360도 서라운드 점검을 거쳐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화한 BMW 인증 중고차 총 60대가 전시돼 있다. 이외에도 12개월 차량 보증 서비스와 편리한 리스 승계 옵션을 제공해 고객의 차량 구매 부담을 낮췄다.

삼천리 모터스 천안 BPS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 천안IC에서 차량으로 약 5분 거리며, 충남 북부는 물론 수도권 남부 지역에서의 접근성도 좋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