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설맞이 할인·증정 등 이벤트 실시

대형마트 설 선물세트 할인·상품권 증정…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김예은 기자 2026.02.04 17:21:49

삼성카드, 설맞이 할인·증정 등 이벤트 실시.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설 명절을 맞아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대형마트 할인, 상품권 증정,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이마트·트레이더스·홈플러스·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설 선물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 제공하며, 롯데마트에서는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 금액대별로 이마트·트레이더스·롯데마트에서는 최대 50만원,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최대 250만원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홈플러스의 경우 최대 2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가 운영하는 회원 전용 온라인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건강식품과 한우세트 등 명절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즉시 적용 가능한 7% 할인 쿠폰도 추가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업종별 무이자 할부 혜택도 마련됐다. 대형마트와 온라인 업종은 2~3개월, 아울렛·보험·병원 업종은 2~5개월, 백화점 업종은 이용 금액에 따라 최대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적용된다. 해당 혜택은 오는 28일까지 제공된다.

설맞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앱, 모니모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고객들의 소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