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함께 제휴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2일까지 ‘5Mazing Card Festa’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 결제 시 최대 7% 신백리워드를 증정한다.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70만 리워드를 받을 수 있으며, 사은 금액은 점포별로 상이하다.
제휴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신백리워드 쿠폰팩도 제공한다. ▲워치·주얼리 3만원 할인권 ▲패션 3만원 할인권 ▲리빙 3만원 할인권이 포함되며,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단일 브랜드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응모 후 제휴 신한카드로 합산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가운데 5팀(10명)을 추첨해 비아신세계(VIA SHINSEGAE)가 기획한 3박 4일 프리미엄 남도 투어를 제공한다. KTX, 프리미엄 리무진, 숙박 및 식사가 포함된다.
이 외에도 최대 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2월 22일까지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 신용카드로 10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대상 카드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 등 신세계백화점 제휴 신한카드 전 상품이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 SOL페이,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세계백화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지난해 11월 신세계백화점 전 점포에서 한도 없이 최대 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 신한카드 Best Fit’을 출시했다고 덧붙였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