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가 만나 ‘2018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8일 전했다.
이번 콜라보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중 ‘어피치’가 더페이스샵 인기 제품에 등장하며, 쿠션, 바디, 크림 등 총 16개의 제품이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어피치 쿠션 케이스’는 어피치가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핑크빛 케이스에 고객 피부 타입에 맞는 리필을 선택해 조립하여 사용할 수 있다. 리필은 기능에 따라 다크닝, 커버, 보송, 수분, 윤광, 내추럴 총 6가지로 피부 타입 또는 고민에 맞춰 고른 다음 어피치 케이스에 끼워주면 된다.
‘스위트어피치 체리블라썸 바디 워시 & 로션’은 용기 모양이 엎드려 있는 어피치 모양을 그대로 살린 형태다. 더페이스샵은 수분감이 가득한 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이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전달하고, 달콤한 체리블라썸 향기가 더해져 봄기운을 물씬 전달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미세한 입자의 파우더가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어피치 기름종이 파우더’, 2018 S/S 메이크업 트렌드 컬러로 아이 및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한 ‘어피치 모노팝 아이즈’ 등이 출시됐고, 베이비 케어와 선케어 제품 등도 더페이스샵 제품력에 어피치의 귀여움이 가득 담겨 출시됐다고 더페이스샵은 밝혔다.
더페이스샵 관계자는 “이전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도 더페이스샵의 제품력에 카카오프렌즈만의 캐릭터 특성이 잘 결합되어 인기가 좋았다”며, “어피치 캐릭터는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 컬러와 귀여운 표정이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