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뷰티브랜드 더페이스샵이 국내 대표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에는 루돌프로 변신한 리틀라이언 캐릭터를 담은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닥터벨머 베이비앤키즈 마일드워시 & 모이스처라이저’는 저자극 더마 바디제품으로, 피부 보습 및 진정에 효과적인 쉐어버터, 판테놀을 함유했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 약산성 클렌징 폼’은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피부와 유사한 pH가 피부 자극은 줄이고 깨끗한 클렌징을 돕는다.
‘루돌프 리틀라이언 쿠션케이스’는 루돌프 리틀라이언이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귀여운 쿠션 케이스로 피부 타입에 따라 더페이스샵의 쿠션 제품 중 자신에게 맞는 리필을 선택해 조립해 사용할 수 있다.
더페이스샵과 카카오프렌즈 리틀프렌즈의 ‘홀리데이 에디션’ 전품목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