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이 새로운 옛것을 찾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오드리 햅번’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오드리 햅번 컬렉션은 외면과 내면의 아름다움을 강조했던 오드리 햅번의 상징적 이미지를 선물세트 디자인에 담고 샴푸, 치약 등 알찬 구성으로 내실까지 채운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20세기 대중문화의 아이콘인 오드리 햅번이 세련된 디자인을 입고 ‘뉴트로 감성’으로 재탄생했다”며 “오드리 햅번 컬렉션이 오드리 햅번을 기억하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2030 젊은 층에게는 신선함을 줘 모든 세대가 공감하는 설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햅번 클래식 선물세트 2종은 ‘햅번 클래식 I-3’와 ‘햅번 클래식 I-4’ 선물세트로 디자인에 파스텔 톤의 색상을 담아 오드리 햅번의 청아한 이미지를 더했다. 케라시스 데미지 클리닉 샴푸와 린스, 2080치약, 비누 등 꼭 필요한 생활용품으로 구성됐다.
오드리 햅번 1호, 2호 선물세트는 화사한 티파니 블루 색상을 담아 고급스러움을 더한 것이 특징이며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등으로 구성해 헤어 케어는 물론 바디케어까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오드리 햅번 헤어&바디 에디션은 퍼퓸 헤어케어 라인과 라벤더 향을 더한 퍼퓸 바디워시를 구성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