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친환경 실천을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출시에 이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는 고객 대상 최대 36%의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매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온라인 참여도 가능하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동참’을 약속하면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페이백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음 달인 5월 내 사용 가능한 쿠폰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까지 증정한다.
지구의 날 당일인 22일에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 동시에 소등하여 ‘지구의 날’ 행사에 동참한다. 소등 시간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의 일환이다. 이니스프리는 플레이그린 캠페인을 통해 그린 라이프는 어려운 것이 아니라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번 지구의 날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