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한율의 대표제품 ‘커버 파운데이션’이 더 다양한 컬러와 완벽한 표현력으로 돌아왔다.
지난 2015년 출시한 이 제품은 높은 커버력과 밀착력을 바탕으로 깔끔한 매트스킨을 연출해 지성 피부에 잘 맞는 제품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의 장점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지속력을 더 강화하고, 총 4가지 컬러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분비되는 피지 속 올레익애씨드 성분은 화장막을 무너지게 하는 주된 요인이다. 커버 파운데이션은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기 위해 피지 내 해당 성분을 고체화시키는 '세범 픽싱 파우더'를 추가했다. 또 과도한 피지를 흡수하는 ‘오일 스펀지 파우더’가 함유돼 장시간 메이크업에도 피부 표현을 깔끔하게 유지시켜준다.
이 제품 특유의 강한 커버력은 농묵공법으로 완성된다. 농묵공법은 먹을 벼루에 갈 듯 색소 입자 하나하나를 곱게 갈아 분사하는 특허 커버 기술이다. 농묵공법을 적용한 ‘커버 파운데이션’은 기존보다 색소 입자가 더 작고 얇고 고르다. 결국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되면서 커버력이 높아지는 것.
새로운 한율 커버 파운데이션은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그리고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