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여드름 화장품 브랜드 ‘에이솔루션’이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 차단제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 제품은 여름철이면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100% 무기자차 성분을 처방했다. 피부 자극이 적어 트러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정제수 대신 마치현 추출수를 사용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9 Acne-Core Solution System) 적용했고, 과도한 피지 케어·민감성 피부 진정 등 6가지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Acne-Solution Complex)와 피부 손상개선·장벽 강화 등 3가지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Core-Solution Complex)’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는 물론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에 걱정되는 20가지 성분을 배제했다. 무기 자외선차단제의 단점인 백탁현상을 줄여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며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솔루션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온라인 직영몰에서 ‘선프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