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지원⁄ 2019.06.21 11:20:16
프리미엄 생활가전기업 ㈜쿠첸은 최근 출시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Zero)’(모델명: CIR-S3300DSBE)를 3개월 동안 직접 사용하고 평가할 ‘컨슈머리포터 8기’를 25일까지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컨슈머리포터 8기는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를 제공 받아 약 3개월간 리뷰 포스팅을 비롯해 제품 체험에 대한 의견 제안 및 설문조사 참여 등의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미션 기간 동안 사용한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를 반납하지 않고,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모집 내용 및 지원 방법은 쿠첸 네이버 공식 카페 ‘똑스맘’을 방문하면 된다.
한편, 쿠첸은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가 인덕션 대화구, IH 인디게이터, 인덕션 최적용기 알리미 등 뛰어난 사용 편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최근 트렌드인 홈술을 즐길 때 곁들일 닭강정, 비프 퀘사디아, 새우 꼬치구이 등 다양한 안주를 집에서 손쉽게 요리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쿠첸은 특히 인덕션 대화구가 기존 제품보다 발열 면적이 20% 넓어졌기 때문에 팬과 같이 바닥이 넓은 용기를 사용할 때 바닥면 전체에 화력을 균일하게 전달해준다며, 팬을 이용하는 새우구이, 닭꼬치 같은 안주 요리에 유용하다고 강조했다.
쿠첸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주류 가격 인상 등으로 인해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홈술에 곁들여 먹는 안주 또한 주목받고 있다”며 “쿠첸 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는 불 없이 요리할 수 있어 더운 여름철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기능을 갖춰 편리하게 여름 홈술 안주를 만드는데 제격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