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숙박·액티비티 예약서비스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은 프리미엄 숙소 큐레이션 서비스 ‘블랙’의 숙소를 매주 금요일 파격가에 내놓는 ‘여기어때 블랙프라이데이’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블랙’의 숙소를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공개한다. 지난해 9월부터 프리미엄 숙소 50곳 이상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통해 소비자와 만났으며, 파격 할인 특가와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한다.
7월 5일에는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참여한다. 최대 48% 할인 혜택에, 오션풀과 고품격 힐링스파 씨메르의 이용권이 주어진다. 숙박예약은 오는 11일까지, 투숙 가능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한편, 여기어때는 전국의 프리미엄 숙소만을 소개하는 대표 플랫폼인 ‘블랙’이 최근 호캉스와 펜캉스, 플레이케이션 같은 트렌드를 주도하며 여행객의 다양한 니즈를 채우고 있다고 덧붙였다. 여기어때에 따르면 ‘블랙’을 통해 소개된 프리미엄 펜션의 최근 4개월(2019년 3~6월) 거래 매출은 블랙 편입 전인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7배 급증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여름 휴가시즌이 도래하면서 프리미엄 숙소를 찾는 소비자가 '블랙'으로 몰리고 있다”며 “우리나라 프리미엄 숙소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영향력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잡기 위해 차별적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