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대림산업,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견본주택 개관…31일 청약 개시

전용면적 53~59㎡ 544가구 구성…리뉴얼 된 새로운 e편한세상 적용

  •  

cnbnews 윤지원⁄ 2020.08.24 11:10:26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투시도. (사진 = 대림산업)

대림산업은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마송택지개발사업지구 B-2BL(마송리 58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의 견본주택을 21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대림산업은 지난해에도 마송택지지구에서 ‘e편한세상 김포 로얄하임’을 공급, D+13일만에 분양을 마친 바 있다.

이번에 공급하는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지하 2층~지상 18층 7개 동 전용면적 53~59㎡ 총 544가구로, 주택형별로는 ▲53㎡A 202가구 ▲53㎡B 107가구 ▲59㎡A 183가구 ▲59㎡B 52가구 등 젊은 실수요자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된다.

단지는 인근으로 도로교통망 확충이 진행 중이어서 미래가치가 더욱 밝다. 먼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김포~파주 구간이 2026년 개통될 예정으로 인천, 파주 등 수도권 외곽 이동성이 크게 향상될 전망이다. 여기에 강화군 강화읍~제1외곽순환도로 계양IC까지 연장되는 ‘계양 강화 고속도로’가 현재 예비타당성 조사 진행 중이며, 단지 인근으로 마송IC가 신설될 예정이다.

단지 500m 이내에는 김포대로를 사이에 두고 마송초등학교, 통진중학교, 통진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단지 앞에는 육교가 조성되어 있다. 또한, 단지는 북측으로 마송5 어린이공원과, 남동측으로 마송 제3, 4호 근린공원과 맞닿아 있는 ‘공세권’이다.

단지 반경 2㎞ 내에 위치한 대곶지구에는 전기자동차 연구단지와 글로벌 비즈니스 업무단지, 교육국제화 특별구역 등을 유치해 4차산업의 메카로 조성한다는 ‘대곶지구(E-city) 복합 도시개발’이 김포시에 의해 추진되고 있다. 시는 ‘2035 김포시 도시기본계획’에 대곶지구 사업을 반영하고 올해 초부터 대곶지구 정비를 위한 ‘공장밀집지역 정비사업 기본계획 구상 및 사업 타당성 조사’ 용역을 진행 중이다.

이에 따라 기존 무분별하게 개발돼 있던 공장 지대는 전기차·첨단소재부품·지능형 기계 중심의 미래 신산업 거점지로 바뀌게 되며, 김포시 자족 기능의 중심이 될 전망으로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에도 직접적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단지는 마송지구 인근의 김포상마 일반산업단지, 김포통진 팬택 일반산업단지, 귀전 첨단산업단지 등 다수의 산업단지와 인접한 직주근접성을 갖춰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고 있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 지역도. (사진 = 대림산업)


한편,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e편한세상의 브랜드 철학과 아이덴티티가 적용될 예정이다.

앞서 대림산업은 지난달 e편한세상에 대해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공간’이라는 뜻을 담은 ‘For Excellent Life(포 엑설런트 라이프)’라는 슬로건과 함께 리뉴얼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개하고 ‘expert Solution(전문적인 기술)’, ‘exclusive Design(독창적인 디자인)’, ‘experience-Driven Service(차별화된 서비스)’의 3가지 브랜드 방향성을 제시한 바 있다.

또한, 대림산업은 기존의 e편한세상 BI에서 로고 타입을 제외, 구름 심볼만 강조한 BI로 변경했다.

대림산업은 리뉴얼을 통해 한층 높아질 e편한세상의 가치가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에도 그대로 적용되며, 그동안 김포 내에서 여러 단지를 공급하며 신뢰도를 높여온 e편한세상의 브랜드 가치를 또 한 번 높일 것으로 기대했다.

단지는 대림산업만의 특화설계인 ‘C2하우스’를 적용한다. C2하우스는 내력벽을 최소화함으로써 세대 구성 및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세대 구조를 쉽게 변경하고 공간을 구성할 수 있도록 한 주거평면이다.

전용 53㎡A·B 타입은 3bay 맞통풍 구조로 설계되며(일부 제외), 전용 59㎡A 타입은 4bay 맞통풍 구조와 대형 펜트리를 구성해 세대 내 통풍은 물론 수납공간을 넓혔다. 한편 전용 59㎡B 타입은 침실1에 드레스룸과 침실3에 대형 붙박이장을 적용해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전 세대 구성원들의 이동이 잦은 거실 및 주방에는 60㎜ 층간 차음재를 적용하며, 세대와 엘리베이터 분리계획으로 외부 소음을 최소화 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피트니스, 스크린골프타석, 라운지카페(작은도서관), 실내놀이터, 독서실, 어린이집, 경로당 등이 계획돼 있고, 재택근무가 필요한 입주민과 학생을 고려한 공유 오피스 겸 스터디룸과 마송택지지구 최초의 게스트하우스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단지 내 조경은 정원 형식을 도입하여 점핑가든, 갤러리가든, 크리에이티브 가든, 액티비티 가든 등 다채로운 조경과 조형물들을 배치할 예정이다.

‘e편한세상 김포 어반베뉴’는 21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월 1일 1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발표는 9월 8일, 정당계약은 9월 21일~24일 4일간이다. 주택전시관은 김포시 장기동 1888-9번지에 있으며,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