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리빙가전기업 파세코는 살균 기능이 있는 ‘파세코 UV LED 살균 식기건조기’를 27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파세코 UV LED 살균 식기건조기는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등 식기의 각종 세균을 99.9% 살균해 주는 대용량 식기건조기다. 하부 네 곳에 UV LED 살균존을 설치하여 젖병, 물병, 텀블러처럼 깊이가 있는 식기의 살균과 건조가 용이하며, 수저통도 분리 살균할 수 있다.
2단 와이드형 시스템으로 최대 10인 가족 기준의 주방 집기를 수납할 수 있으며, 쉽게 분리 세척할 수 있다. 또 4WAY 배수대를 통해 배수가 사방으로 가능하고, 칼이나 도마 등을 두는 측면의 부가 수납대도 옮겨 달 수 있다.
파세코 관계자는 “그 어느 때보다 위생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만큼, 살균 기능이 더해진 이번 제품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파세코 UV LED 살균 식기건조기의 현대홈쇼핑 방송은 오는 27일 금요일 오후 2시 40분부터 진행된다. 파세코는 살균식기건조기의 현대홈쇼핑 첫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일시불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