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12월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해 영롱한 글리터 메이크업을 위한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은 우주의 화려한 빛과 다채로운 컬러를 담은 콘셉트로, 다양한 글리터 펄로 반짝임이 돋보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대표제품 ‘글리터 유니버스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9가지 글리터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여러 메이크업 룩에 활용 가능한 퍼플, 핑크, 코랄 컬러 등이 담겼다. 다양한 입자 크기의 글리터가 혼합돼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반짝이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글리터 유니버스 립글로스’는 눈부시게 반짝이는 입술을 연출해 주는 물광 글로스다. 유리알처럼 맑은 컬러와 광택감이 특징이다. 가볍게 밀착돼 끈적임 없는 글로스 제형으로 립스틱을 바른 후 덧발라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fmgt는 브랜드의 기존 베스트셀러에 글리터 유니버스 감성을 더해 한정 세트로도 출시했다.
‘글리터 유니버스 루즈 새틴·매트 세트’는 촉촉한 질감과 새틴을 얹은 듯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루즈 새틴 모이스처’와 건조함 없이 마무리돼 밀착감이 특징인 ‘루즈 트루 매트’의 각 베스트 컬러를 선정해 2종 듀오 세트로 출시했다.
‘립케어 크림 세트’는 차갑고 건조한 날씨에 트기 쉬운 입술에 즉각적으로 보습을 공급해주는 립케어 제품이다. 특히 투명한 색감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어 선물로도 좋은 제품이다.
한편, fmgt의 ‘글리터 유니버스 에디션’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 네이처컬렉션·더페이스샵 온라인 통합 플랫폼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