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초등학생 전용 스마트폰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초등학생 고학년 및 중·고등학생 대상 아이폰12 등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LG유플러스의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유샵Live’를 통해 초등학교 저학년용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와 함께 가입할 수 있는 ‘LTE 초등나라39’ 요금제, 방송을 통한 가입 혜택 등을 소개하고, 쌍방향 소통을 통해 학부모들의 궁금증 해결에도 나선다. 라이브 방송은 16일과 18일 18시에 각각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지난 1월에도 유샵Live를 통해 해당 방송을 3회 진행했으며, 당시 높은 호응에 힘입어 2월에 다시 한번 방송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 김남수 상무는 “’유샵Live’는 진정성 있는 소통을 통해 고객을 이해하고 제품과 상품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결해줄 수 있는 채널로, ‘찐팬’ 만들기에 제격”이라며, “고객이 원하는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방송 중에만 제공하는 사은품 등 고객 혜택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LG유플러스는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유샵’에서도 신학기를 맞아 초등학생 대상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초등학교 고학년 및 중고등학생 대상 아이폰12 4종 개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U+카카오리틀프렌즈폰4 선착순 개통 고객 2만 명에게 카카오프렌즈 학용품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2월 1일~28일), 인스타그램 후기 이벤트로 선착순 1000명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20일~28일)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0일~22일 아이폰12 구매 고객에게도 정품 고속충전 어댑터(전원), 정품 MagSafe형 가죽 카드지갑(선착순 1000명), 에어팟 2세대(추첨 250명) 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