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출시한다.
블랙 쿠션은 지난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블랙 쿠션’은 헤라의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구해 장점을 더욱 강화했다.
이번 제품은 블랙 라인 공통 기술인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고 커버력도 뛰어나,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또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얇지만 강력하게 피부에 밀착돼 마스크 사용에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NEW 블랙 쿠션’은 피부 본연의 색을 살릴 수 있도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제공한다. 아시아인 2000명의 피부색을 연구해 독자적인 컬러 체계를 구축했으며, 우리나라를 비롯한 동양인 피부에 맞춤 제작된 컬러를 구현했다.
헤라 쿠션의 특징을 살린 선명한 블랙컬러와 섬세한 골드 심볼 포인트를 패키지에 적용해 소장 가치까지 높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선론칭을 시작으로 4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몰, 시코르, 세포라,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토해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