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한성자동차클럽 AMG Playground 마니아 멤버를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 ‘Portrait with MY AMG’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 프로그램은 한성자동차와 남성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남성패션 멀티샵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의 협업으로 기획된 것으로 ‘AMG Playground’ 멤버들은 맨온더분’ 남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1:1 스타일링을 받고, 포토그래퍼 김참과 함께 자신의 Mercedes-AMG 차량 앞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해당 사진은 ‘에스콰이어 코리아’ 매거진 6월 호에도 게재될 예정이다.
한성자동차는 올해로 2년째 운영되고 있는 클럽 ‘AMG Playground’가 기존의 AMG 스피드웨이 서킷 행사, ‘AMG Playground at Night’ 등 차량 관련 이벤트뿐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멤버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앞으로도 Mercedes-AMG를 모티브로 창조하는 그래피티 체험, 그리고 올해 하반기 오픈 예정인 ‘AMG 브랜드 센터’ 오픈 파티 등이 다채롭게 예정되어 있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한성자동차 고객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AMG Playground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클럽 멤버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