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는 사회 초년생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한 뮤직비디오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영상 속 남녀 주인공들이 사회생활을 시작하고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내 집 마련에 대한 고민과 회사생활로 지친 일상에 대한 고민을 담았다. 가수 커피소년의 ‘내가 니편이 되어줄게’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으며, 영상의 마지막은 ‘잘 될 거라고 응원해주는 내 편이 필요할 때, 신한금융투자가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로 마무리 된다.
한편, 영상을 보고 사연을 응모하거나 다른 사연에 공감 댓글로 참여하는 고객을 위한 사연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한금융투자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씩 총 500명에게 커피, 햄버거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달 29일부터는 영상에 나오는 노래를 직접 부른 영상을 SNS에 올려 참여하면 우수 가창자 4명을 선정해 스튜디오에서 녹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다.
신한금융투자 이주연 마케팅부장은 “주식 투자도 처음이라 어렵고, 사회 생활도 처음인 사회초년생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응원해주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신한금융투자를 통해 투자하는 다양한 고객과 공감할 수 있는 ‘응원합니다’ 콘셉트의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