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가 립 틴트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을 출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뮤즈 배우 ‘고윤정’과 함께한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에스쁘아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의 배우 고윤정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꾸뛰르 립 틴트 벨벳’은 매쉬드-왁스 공법을 적용했다. 입술에 가볍고 부드럽게 녹아 밀착돼 오랜 시간 지속된다. 또한, 이 제품만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듀얼-핏 어플리케이터가 움직임에 따라 유연하게 입술 굴곡을 따라 정교하게 텍스쳐를 밀착한다. 호호바 오일, 캐스터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킨다.
특히 신규 밀링 공법으로 더욱 선명하고 맑아진 컬러 피그먼트로 에스쁘아 대표 원조 로지 MLBB 컬러 ‘문릿’을 비롯해, ‘핑크 미 업’, ‘피치 더 데이’, ‘오운 베이지’, ‘에펠’, ‘멜로 포멜로’ 총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한편,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꾸뛰르 립 틴트 벨벳 #멜로 포멜로’ 구매 시 특별한 홀로그램 미니 파우치를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