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수⁄ 2024.05.16 10:38:27
컴투스는 16일 오후 8~9시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탄생 50일을 기념해 첫 공식 라이브 방송 ‘StarSeed Night Liv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출시부터 함께 한 국내 유저들과 함께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으로 준비했다. 방송은 ‘스타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고, 진행에는 인기 MC인 정인호 게임 해설가와 김효진 아나운서가 나선다.
컴투스의 리더급 사업 담당자와 개발사인 모히또게임즈의 한성현 대표가 직접 출연해 50일 감사 인사를 전하고, 사전에 취합된 이용자들의 질문에 답한다. 사전 질문 접수를 하지 못한 이용자들도 방송 중 실시간 Q&A 세션에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고, 풍성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커뮤니티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방송 전까지 공식 카페 내 공지 URL을 해시태그 및 응원 메시지와 함께 SNS에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프록시안 모집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시드’ 장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스크린샷을 촬영해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누적 참여 인원에 따라 전체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