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IKEA-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 개최

19(토)~27일(일)까지 이케아 광명점 야외 광장에서 진행

  •  

cnbnews 윤지원⁄ 2019.10.21 11:39:42

현대자동차(주)가 이케아(IKEA)와 손잡고 신개념 연계 마케팅 'IKEA-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개최했다. (사진 = 현대자동차)

현대자동차(주)가 이케아(IKEA)와 손잡고 연계 마케팅 'IKEA-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차와 이케아는 이달 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이케아 광명점 야외 광장에 마련된 'IKEA-현대차 라이프스타일빌리지'에 베뉴, 코나 하이브리드 등 현대자동차 차량들과 이케아의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를 결합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전시장은 ▲메인 테마존(Main-ThemeZone) ▲펫 존(Pet Area) ▲피크닉존(Picnic Area) ▲파티 존(Party Area) 등 4개의 콘셉트를 주제로 구성됐다.

'메인 테마존'은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을 주제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북유럽 감성의 우드톤 위주로 공간을 구성하고 현대차 최초의 친환경 SUV 코나 하이브리드를 전시해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인다.

'펫존'은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 동승석 시트커버, 방오 커버, 펫(PET) 데칼 등 현대차의 커스터마이징 브랜드 'TUIX(튜익스)'의 펫패키지가 장착된 베뉴를 전시했으며 반려동물 관련 소품과 가구들로 공간을 구성했다.

'피크닉 존'은 캠핑, 글램핑 등 야외 활동이 대중화된 트렌드에 맞춰 공기주입식 에어카 텐트가 설치된 베뉴 차량을 배치하고 캠핑용품을 비롯한 캠핑 가구를 전시해 피크닉과 캠핑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파티 존'은 친구 또는 지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베뉴와 함께 이케아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케아 광명점 관계자는 "다양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동차도 홈퍼니싱의 일부로더 행복한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전시존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는 '내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컬러링 액티비티'도 마련해 '베뉴-이케아 색칠하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주사위를 던져 다양한 선물을 주는 '주사위 놀이'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평일 오후 1시~4시 사이에 방문하는 현대차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으로 차량을 점검해주는 '비포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다변화하는 요즘 시대에 맞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기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며 "'라이프스타일빌리지'를 방문한 고객들이 전시된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삶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