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마스크 일상화’로 피부 트러블 증가 … 뷰티업계 신제품 화두는 ‘스킨케어’

  •  

cnbnews 옥송이⁄ 2020.06.02 14:57:33

코로나19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트러블·홍조·건조 등 피부트러블을 호소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뷰티업계는 해당 추세에 맞춰 기초 제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다.

설화수, 마스크팩 4종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해한 외부 환경과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건조, 트러블, 홍조 등의 피부 고민에 주목했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

설화수 4종 마스크팩은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여윤팩과 옥용팩,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과 백삼팩으로 구성했다.

‘설화수 여윤팩’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한국 마스크팩 판매 순위 1위(시장조사기관 보떼리서치)를 기록한 오버나이트 수면 마스크팩이다.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설화수 옥용팩’은 피부에 바른 후 떼어내는 방식이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옥죽(둥굴레) 파우더와 금은화 추출물을 담았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새롭게 출시하는 ‘설화수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PHA(파하, Poly hydroxy acid) 성분을 함유한 허벌-클레이(herbal-clay) 마스크팩 제품이다. 피부 표면과 모공을 관리할 수 있으며, 시원한 젤(gel) 크림타입으로 피부 진정에 적합하다. ‘설화수 백삼팩’은 스크럽 효과를 지닌 마스크팩이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준다.

해당 4종 제품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판매된다.

LG생활건강,‘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으로,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로 했다.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사진 =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다. 순환과 진정을 돕고 피부 생기 에너지를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으로,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특히 올해 출시 8년 만에 기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순환을 더욱 원활히 도와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한편,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 및 로션, 수분선까지 함께 구성됐다.

애경산업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 출시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는 에센스 등 기초 스킨케어 성분을 85% 함유해 촉촉하게 민낯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PEPTABRIGHT TONE-UP CREAM)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애경산업이 독자 개발한 브라이트닝 펩타이드 성분인 ‘펩타브라이트’를 담아 피부톤 개선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에어핏(AIR-FIT) 공법’으로 백옥 커버 크림밤과 펩타브라이트닝 에센스를 6:4의 비율로 혼합해, 톤업 크림 특유의 뻑뻑한 사용감을 개선했다.
 

사진 = 애경산업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SPF 35, PA++)이 가능한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피부톤, 민낯 결 개선, 광채 개선 테스트는 물론 주근깨, 잡티 커버 24시간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사용의 일상화로 톤업 메이크업이 유행함에 따라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AGE 20’s 펩타브라이트 톤업 크림은 별도의 기초 케어 없이도 외출 시 민낯 같은 피부 표현을 하고 싶거나 칙칙한 안색과 기미, 잡티를 커버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