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추석 맞는 커피업계, 선물세트 잇달아 출시

탐앤탐스·이디야·파스쿠찌·투썸플레이스, 커피 및 텀블러 담은 제품 선보여

  •  

cnbnews 김금영⁄ 2020.09.17 11:20:23

커피업계가 추석맞이에 한창이다. 추석 선물세트를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탐앤탐스,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사진 = 탐앤탐스

커피 전문점 탐앤탐스가 추석을 맞이해 선물세트 5종을 출시해 전국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에 선보인 탐앤탐스 추석 선물세트는 총 다섯 가지다. 대표 인기 상품인 마일드 블렌드 액상 커피와 시그니처 드립 커피를 비롯해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탐앤탐스 액상커피 선물세트는 한 샷의 에스프레소를 캡슐에 담은 상품으로 물이나 우유에 부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로 취향에 맞춰 만들 수 있다. 탐앤탐스 콜드브루&핸드 드립 커피 선물세트는 추석을 맞아 새롭게 출시된 신제품이다. 콜드브루 커피를 액상 스틱 타입으로 포장했고, 핸드 드립 커피를 함께 구성했다.

탐앤탐스 텀블러&커피 선물세트는 텀블러와 함께 페니하우스 커피를 담았다. 탐앤탐스 시그니처 드립 커피 선물세트엔 오리지널, 케냐AA, 예가체프 등 핸드 드립 등 커피 3종과 함께 트라이탄 컵이 포함됐다. 탐앤탐스 커피&티 선물세트는 오리지널, 예가체프 핸드 드립 커피 2종과 그린빈 빠져커피, 페니하우스 스틱 커피와 허브 티 3종을 화이트 그란데 머그와 함께 담았다.

탐앤탐스는 출시를 기념해 전국 매장과 탐앤탐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4일~10월 4일 탐앤탐스 전국 매장에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무료 증정한다. 구매 영수증 하단의 QR 코드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탐앤탐스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9월 24일까지 추석 ALL BOX를 구매한 고객 중 상품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민족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카페가 아닌 가정에서 탐앤탐스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며 “가족 모두가 취향에 맞춰 커피와 차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석 선물세트는 탐앤탐스 전국 매장과 탐앤탐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실속 구성 ‘추석 선물세트’ 5종 출시

 

사진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자사의 인기 제품을 한데 모은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5종의 다채로운 구성을 마련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스틱커피부터 블렌딩 티, 스낵류까지 가성비를 높였다.

‘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는 이디야의 대표 히트 상품인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을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오리지널 아메리카노, 바닐라 라떼, 토피넛 라떼 등 이디야커피의 간판 메뉴들이 총망라됐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는 8월 출시한 신제품 믹스커피 제품 2종(모카블렌드, 화이트블렌드)과 도자기 머그 1개를 포함했다. ‘이디야 앳 홈, 드립백 선물세트’는 홈카페 용품으로 구성됐다. 블루라벨, 페르소나 커피와 함께 카페인 섭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한 콜롬비아 디카페인 드립백과 블루, 베이지 컬러의 머그컵을 담았다.

‘과자먹으러, 이디야과자’ 세트는 크리미감자쿠키, 미니코코크런치, 미니프레첼 등 이디야 매장에서 인기 있는 RTE(Ready To Eat) 제품 6종으로 준비했다. 함께 구성한 에코백에는 핸드 드로잉 기반의 개성 강한 그림이 특징인 작가 ‘섭섭(SUBSUB)’이 그린 일러스트를 삽입했다. ‘이디야 티파티 선물세트’는 5종의 블렌딩 티, 유리머그 2개로 구성됐다. 이디야의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의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파스쿠찌, 추석맞이 선물세트 4종 출시

 

사진 = 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추석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파스쿠찌는 ‘Falling in Autumn(풍성한 가을, 감사의 마음을 전하세요)’을 주제로 각종 브루잉 용품부터 드립커피백 등 홈카페 트렌드에 맞춰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선물세트 4종은 ▲로즈골드 컬러의 메탈 드리퍼와 뉴 싱글 오리진 머그, 파스쿠찌 시그니처 블렌드 ‘골든색’ 원두로 구성한 ‘브루잉 세트’ ▲세라믹 코팅이 특징인 캐나다 브랜드 아소부의 기능성 머그와 드립커피백, 티트라 미니팩이 들어간 ‘얼티밋 머그 세트’ ▲링클텀블러와 드립커피백으로 구성된 ‘링클 텀블러 세트’ ▲파스쿠찌 시그니처 아주라 머그와 티트라 미니팩으로 구성된 아주라 머그 & 티트라 세트 등이다.

한편, 파스쿠찌는 추석을 맞이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는 9월 28일~10월 4일 음료 2잔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 쿠폰을 증정한다. 또, 10월 4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3종(얼티밋 머그 세트, 링클 텀블러 세트, 브루잉 세트) 구매 시, 아메리카노(R) 1잔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에서는 9월 16~29일 ‘추석 홈카페 선물세트 30% 가격 혜택’ 프로모션을,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9월 26일부터 모든 제품 주문 시, ‘미니 피크닉백’을 6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파스쿠찌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추석 선물세트는 집뿐만 아니라 캠핑, 피크닉 등 야외에서 활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최근 명절 선물 트렌드가 취향에 따라 더욱 다양화, 세분화 되고 있는 가운데, 파스쿠찌 선물세트는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투썸플레이스, 추석 선물세트 5종 선보여

 

사진 = 투썸플에이스

투썸플레이스가 ‘2020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투썸의 홈카페 브랜드인 ‘에이리스트’를 활용, 컬러테라피를 콘셉트로 코로나블루 등으로 지친 소비자 일상에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선물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했다. 에이리스트는 집에서도 카페처럼 맛있는 커피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인 홈카페 브랜드다.

콘셉트에 맞춰 고객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오렌지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1호는 투썸 오피스 스텐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블루 컬러의 20투썸기프트세트 2호는 투썸 스트랩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스틱커피로 구성했다.

▲레드 컬러를 테마로 한 20투썸기프트세트 3호는 핑크색 투썸 라운드 텀블러와 투썸 에이리스트 콜드브루 ▲브라운 컬러를 내세운 20투썸기프트세트 4호는 투썸 바큠 보틀과 투썸 에이리스트 핸드드립커피 블랙그라운드, 아로마노트 구성이다. ▲20투썸기프트세트 5호는 그린 컬러를 모티브로 투썸 에이리스트 신제품인 바닐라 라떼, 초콜릿 라떼, 스틱커피로 채웠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 에이리스트를 활용, 언제 어디서든 투썸 커피와 함께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풍성한 시간을 선물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태그
CNB  씨앤비  시앤비  CNB뉴스  씨앤비뉴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