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리빙 브랜드 ‘앳센셜’이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공간 카운슬링을 담당한 공간 크리에이터 이지영 대표와 손잡고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신박한집꾸미기 캠페인은 공간에 역할을 부여하고 그 역할에 맞는 가구와 물건을 제안하는 공간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다.
코로나19로 도래한 집콕 시대에 이지영 대표의 공간 컨설팅 노하우와 전문성을 활용, 일상에 필요한 것을 제안하는 앳센셜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구축한다는 계획이다. 집 꾸미기에는 앳센셜의 침구, 모듈 가구, 토퍼, 매트리스 등을 활용한다.
공간 메이크오버 과정과 이지영 대표 인터뷰, 컨설팅에 활용한 제품 소개 등의 콘텐츠는 앳센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롯해 CJ오쇼핑, CJmall 기획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앳센셜은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고객이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고, 이후에는 카페·서점 등 지역을 기반으로 한 오프라인 마케팅까지 넓혀갈 예정이다.
캠페인 론칭에 맞춰 10월 14일 저녁 8시 45분 최화정쇼에서는 ‘앳센셜 나투어텍스 구스다운 침구’를 선보인다. 구스다운 이불 2장을 기본 구성으로 60수 도비자카드 이불커버(베개커버 포함)와 40수 헤링본 스트라이프 이불커버(베개커버 포함)를 받아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 구스 베개를 추가 증정하며 슈퍼싱글, 퀸, 킹 중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다.
CJ ENM 오쇼핑부문 브랜드마케팅팀 관계자는 “집에 대한 질적 투자가 뉴노멀로 자리 잡은 요즘 공간 메이크오버 캠페인을 통해 고객이 앳센셜 브랜드 가치를 경험했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더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