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이 김장철을 맞아 비비고 김치를 앞세워 기획전과 신제품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식품전문몰 ‘CJ더마켓’에서 두 차례에 걸쳐 비비고 김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장철 기획 제품으로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 10kg’을 판매하며, 1차 예약은 11월 11~17일, 2차는 11월 18~24일까지다. 사전 예약은 선착순 1500명 한정으로 받고, 접수 순서에 따라 각각 11월 25일과 12월 1일에 순차적으로 배송한다.
‘비비고 포기김치 김장 에디션’은 직접 김치를 담거나 부모님으로부터 김치를 받아서 먹는 3040세대를 위한 기획 제품이다. 사전예약을 이용하면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김장 에디션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비비고 석박지 등을 제공한다.
겨울철 별미김치 신제품도 출시했다. ‘비비고 석박지(900g)’는 제철 무와 CJ 비비고의 노하우가 담긴 액젓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내년 2월까지만 겨울 시즌 한정으로 판매하며, 비비고 설렁탕, 순댓국, 진한교자칼국수 등 비비고 국물요리와 함께 매대 진열 및 동시구매 할인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서도 비비고 석박지를 알릴 예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김치가 가장 맛있는 제철을 맞아 소비자들의 김장 고민을 덜고 새로운 별미김치를 내놓아 다양성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비비고 김치는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을 사로잡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포장김치 시장 성장을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비고 김치는 ‘고급 원재료로 제대로 담근 한식김치’를 표방하며 CJ제일제당이 2016년 내놓은 프리미엄 김치 브랜드다. ‘비비고 김치 오리지널’을 비롯해, ‘비비고 김치 더 풍부한 맛’ 등 총 16개 품목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