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를 기존 12월 31일까지에서 한 달 연장해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탐앤탐스는 지난 11월 2일부터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미션 음료’로 리얼 아보카도 스무디/라떼, 리얼 단호박 스무디/라떼, 솔티드카라멜 다크초코라떼/말차라떼/홍차라떼, 탐의보감(홍시 쌍화차/쌍화차/사과 생강차) 등 신규 출시된 겨울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0잔의 음료를 마이탐(MYTOM) 애플리케이션에 등록된 선불 카드로 구매하거나, 마이탐의 ‘스마트 오더’, ‘스마트 드라이브 스루’,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면 2021 탐앤탐스 플래너 세트(블랙/레드 플래너 택 1, 메모지, 더스트백 구성)에 더해 실버 펜클립을 증정한다.
해당 프리퀀시 이벤트의 스티커 적립 기간은 당초 올해 12월 31일까지, 증정품 교환기간은 2내년 1월 6일까지로 계획돼 있었다. 하지만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수도권 지역의 2.5단계 거리두기가 내년 1월 3일까지로 연장되는 등 범국가적인 방역 정책이 이어짐에 따라 탐앤탐스도 2020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 기간을 한 달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변경된 이벤트 기간은 스티커 적립 기간과 증정품 교환기간 모두 내년 1월 31일까지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많은 고객이 사회적 거리두기 및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있는 점에 감사하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돼 매장 방문이 힘들어진 많은 고객이 프리퀀시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하는 데 대해 아쉬운 마음을 표현했다. 연장된 이벤트 기간 동안 더 많은 고객이 프리퀀시 상품을 받아가 풍성한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 1월 31일까지 연장된 탐앤탐스 겨울 프리퀀시 이벤트는 탐앤탐스 마이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마이탐 앱, 스마트오더 사용 불가 매장은 탐앤탐스 홈페이지 혹은 마이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