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한국 주도작 리복 ‘클럽C 레거시 테슬’, 송지오 패션쇼서 선공개

한국 주도 기획 프리미엄 스니커즈 ‘클럽 C 레거시’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쇼에서 첫 공개

  •  

cnbnews 김예은⁄ 2023.06.28 11:41:54

리복의 클럽C 레거시 테슬 송지오 커스텀 제품이 송지오 24SS 컬렉션 런웨이에서 선공개되고 있다. 사진=LF 제공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오는 8월 출시할 ‘클럽C 레거시 테슬’ 모델의 송지오 커스텀 버전을 파리 ‘팔레 드 도쿄’ 뮤지엄에서 6월 23일 열린 송지오 24SS 컬렉션 ‘퓨어 레벨(PURE REBEL)’ 패션쇼에서 선공개했다.

 

리복 코리아 사업을 전개하는 LF는 리복은 오는 하반기 주력 신발로 출시할 ‘클럽C 레거시 테슬’ 스니커즈를 파리패션위크 송지오 24SS(봄여름) 컬렉션 런웨이에서 선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특히, 이번 제품은 리복 코리아에서 컨템포러리 패션이 주류로 자리 잡은 국내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주도적으로 기획한 제품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1세대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의 컬렉션과 파리 현지에서 함께 공개해 그 의미를 더했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리복의 대표적인 코트화 ‘클럽C 85’의 프리미엄 라인인 ‘클럽C 레거시’를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클럽C 85 스니커즈 형태를 토대로 리복의 역사를 상징하는 유니언잭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프리미엄 레더와 헤어리 스웨이드 소재를 윗부분(어퍼)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멋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편안한 착용감까지 겸비한 모델로 탈부착이 가능한 테슬을 추가해 독특한 매력을 강조하는 동시에, 두꺼운 미드솔과 톤온톤의 감각적인 컬러 배색을 밑창(아웃솔)에 적용해 리복만의 클래식한 감성을 드러낸다.

리복은 파리 현지의 글로벌 패션 쇼룸 ‘퓨처소사이어티 쇼룸’에서 클럽C 레거시 테슬을 전시하는 등 패션의 본 고장 파리에서 클럽C 레거시 테슬을 소개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클럽C 레거시 테슬은 오는 8월 국내 시장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 중국 등 아시아 국가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리복 관계자는 “리복 코리아가 특별 기획한 클럽C 레거시 테슬 모델을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의 30주년 기념 파리 패션쇼에서 처음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리복의 오랜 역사 속 폭넓은 헤리티지 아이템을 리복 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시각으로 재해석해 국내외 소비자에게 신선한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관련태그
리복  클럽C  송지오  스니커즈  패션쇼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