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베몬·스테이씨·키스오브라이프… 실력파 걸그룹 여름대전 시작됐다

지난 1일 모두 신곡 발매… 베몬 ‘포에버’, 스테이씨 ‘메타모르픽’, 키스 오브 라이프 ‘스티키’

  •  

cnbnews 김응구⁄ 2024.07.03 10:14:41

‘베이비 몬스터’는 지난 1일 새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를 발표했다. 사진=베이비 몬스터 인스타그램

실력파 걸그룹 세 팀이 지난 1일 동시에 신곡을 내고 여름 대전에 뛰어들었다.

먼저 ‘베이비 몬스터’는 이날 새 디지털 싱글 ‘포에버’(Forever)를 발표했다. 힙합 분위기 속 변화하는 비트와 멤버들의 시원한 목소리가 잘 어우러진 곡이며, 중독성 있는 후렴구에 랩이 가미됐다. 이 곡은 공개 8시간도 되지 않아 유튜브 500만 뷰를 돌파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그간 힙합 장르라는 큰 틀 아래 스포티한 매력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한 이들이 이번에는 YG 색을 녹여낸 청량함으로 돌아왔다”고 소개했다.

베이비 몬스터는 전 세계 6개 도시를 도는 팬 미팅 투어를 진행 중이다.

‘스테이씨(STAYC)’가 지난 1일 열린 정규 1집 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 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스테이씨(STAYC)’는 1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 자리에서 스테이씨는 이번 정규 1집을 두고 “‘변화’를 의미하는 앨범 명처럼 그간 선보인 틴프레시 콘셉트를 뛰어넘는 새로운 매력을 담아내는 데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치키 아이시 땡’(Cheeky Icy Thang)을 비롯해 ‘트웬티’(Twenty), ‘1 띵’(1 Thing), ‘기브 잇 2 미’(Give It 2 Me), ‘렛 미 노우’(Let Me Know) 등 열네 곡이 수록됐다.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팬송 ‘스테이 위드 미’(Stay WITH Me)도 담겼다.

‘키스 오브 라이프’는 지난 1일 디지털 싱글 앨범 ‘스티키’(Sticky)를 발표했다. 사진=S2엔터테인먼트

‘키스 오브 라이프’도 이날 디지털 싱글 앨범 ‘스티키’(Sticky)를 선보였다. 쉴 틈 없이 바쁘게 흐르는 삶 속에서 조금은 느리지만 자유롭게 목적지를 정해두지 않고 나비처럼 유영하는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폴란드 바르샤바를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는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잘 담아냈다.

앨범 수록곡 ‘테 퀴에로’(Te Quireo)는 뜨거운 축제와 여름밤의 열기를 담아낸 라틴풍의 댄스곡이며, 멤버 벨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관련태그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스테이씨  키스 오브 라이프  디지털 싱글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