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콘텐츠&미디어 기업 애니플러스와 7월 11일부터 8월 11일까지 애니플러스샵 4개 지점에서 '세븐나이츠 키우기' 컬래버레이션 카페를 운영한다.
넷마블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서울 합정점, 부산 서면점, 대전 중앙로점, 광주 충장로점 등에서 컬래버레이션 카페 방문객을 위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실행한 화면 인증 시 [영웅 소환권x777] 쿠폰을 1개 증정하며, '세븐나이츠 키우기' 기사단 20레벨 이상 인증 시 엽서 1장을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현장에서 굿즈 구매 시 금액대별 즉석 복권 증정 이벤트 및 SNS 방문 인증 이벤트를 통해 <세븐나이츠> 오리지널 굿즈를 증정한다.
컬래버레이션 카페에서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인게임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도 만날 수 있다.
메뉴는 ▲빛의 자리 쿠앤크 스무디 ▲레드와 함께 만든 용과 에이드 ▲침묵의 사신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행산 복숭아 스파클링 ▲붉은 대지의 무신 오미자차 ▲침묵의 광산 크런치 치즈케이크 ▲불새로 구운 피자맛 핫도그 ▲눈보라의 대지 파르페 ▲달빛의 섬 벚꽃 보름달 케이크 ▲용제의 갸또 쇼콜라 케이크와 녹차 아이스크림 등 총 10종이며, 방문 일시에 따라 ‘세븐나이츠 코스터(7종)’, ‘사황, (구)사황 코스터(8종)’ 아이템 중 1종을 증정한다.
또 스페셜 메뉴 ‘불멸의 치킨 로제 파스타’와 ‘에이스&여포의 달빛 마라 돈코츠 라멘&군만두 세트’를 각각 순차적으로 판매하며, 스페셜 메뉴 이용 시 태피스트리, 스티커 등 해당 메뉴 한정 특전을 제공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카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공식 포럼에서 확인 가능하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