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듀가 분홍빛 패키지로 단장한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을 5월 한정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이지듀의 대표 제품인 ‘기미 앰플’에 장미 유래 성분을 더하고, 장미를 연상시키는 분홍빛 패키지를 적용한 한정판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프리저브드 플라워와 고급 선물 박스 세트로 구성됐다.
주요 구성으로는 △기미 앰플 30㎖ 2개, 프리저브드 플라워, 선물 포장 패키지 △1000개 한정 판매되는 기미 앰플 30㎖ 4개, 프리저브드 플라워, 선물 포장 패키지 등이다. 5월 한 달간 이지듀 공식몰에서 판매한다.
기미 앰플 로즈에디션에는 누적 판매 2000만병을 기록한 기미 앰플의 핵심 성분인 DW-EGF(고활성상피세포성장인자)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그대로 담아 기미 케어 효과를 유지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여기에 다마스크 장미꽃 수, 다마스크 장미 오일, 비타민B12를 더해 피부 생기와 보습을 강화하고, 다마스크 장미 특유의 플로럴 향을 담아 풍성한 장미의 매력을 더했다. 분홍색을 띠는 원료인 비타민B12 덕분에 앰플 제형도 분홍빛을 띠는 것이 특징이다.
이지듀 브랜드 관계자는 “기미 앰플에 장미꽃의 생기와 향기를 담은 로즈에디션을 기획했다”며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생화를 화학 처리해 오랫동안 시들지 않게 보존한 꽃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변치 않는 감사의 마음을 잘 전하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문화경제 황수오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