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한준⁄ 2025.07.07 11:20:24
LG유플러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유플투쁠’ 멤버십 혜택을 대폭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7월 한 달간 총 44개 제휴사를 중심으로 일상 밀착형 혜택은 물론, 휴가철에 적합한 체험형 혜택까지 제공한다는 것.
특히 8일부터 10일간 매일 오전 11시에는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10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이 혜택은 오픈 5분 만에 마감될 정도로 고객 반응이 높았던 인기 제휴로, 유플투쁠의 상징적 혜택으로 자리잡았다.
여름철 실내외 액티비티를 위한 혜택도 강화됐다. 일정 기간 동안 아일랜드 캐슬, 서울랜드, 아쿠아필드, 야놀자, 오션월드 등 주요 휴양지와 숙박·레저 플랫폼에서 할인 또는 특가 이용이 가능하다. 다이소, 노브랜드, 매드포갈릭, CGV, 카카오페이지, 명량핫도그 등과의 기존 인기 제휴도 7월 중 지속 운영된다.
장기 이용 고객 대상 프로그램도 강화된다. 매월 넷째 주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운영해 레고랜드, 치킨, 피자, 도넛 등 대중 선호도가 높은 품목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년간 21만7000명의 장기 고객이 총 88만 건의 혜택을 이용했으며, 이들에게는 데이터 쿠폰 및 보안 서비스도 제공된다.
U+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웰컴드링크’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한 달간 멤버십에 가입하고 응모한 고객 중 5만 명을 추첨해 컴포즈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유플러스닷컴에서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7.7.7 럭키 유플투쁠’ 이벤트가 진행된다. 주요 혜택 7개 중 하나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에게는 배달의 민족 상품권, 치킨, 커피 등 경품이 지급된다. 이벤트는 25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14일 발표된다.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 장준영 상무는 “여름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다 규모의 제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멤버십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