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실버케어 전문 기업 코웨이라이프솔루션(대표 김명곤)이 의료복지 플랫폼 세이프닥과 업무 제휴를 맺고, 고객을 위한 의료지원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세이프닥은 전국 병·의원의 시술 정보와 비용, 이용 후기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의료복지 플랫폼이다. 사용자가 좀 더 투명하게 의료 정보를 확인하고 합리적인 진료를 선택하도록 돕는 의료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제휴를 통해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국 500여개 병·의원, 15개 진료과에서 비급여 의료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병원별 시술 정보 확인, 맞춤 병원 추천, 빠른 예약 등의 의료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은 실버 세대의 의료 편의와 비용 부담 완화를 위해 의료지원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안과 전문 진료 기관인 밝은눈안과의원,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슈플러스 등과의 제휴로 의료지원 혜택을 넓혀가고 있다.
코웨이라이프솔루션 관계자는 “실버 세대에게 의료 서비스는 가장 중요한 생활 요소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일상에서 더 쉽고 편리하게 의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지원하고,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실버케어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