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아영FBC 와인나라, 스피릿·프리미엄와인 할인행사 진행

직영매장 시청·성수점에선 오프라인 시음회 ‘드링크 온’ 열어

  •  

cnbnews 김응구⁄ 2026.01.16 14:50:09

와인나라가 새해를 맞아 스피릿과 프리미엄 와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혜택을 확대한다. 사진=아영FBC
 

종합주류기업 아영FBC의 리테일 브랜드 와인나라가 새해를 맞아 스피릿(spirits)과 프리미엄 와인을 중심으로 온·오프라인 혜택을 동시에 확대한다.

‘카카오톡’ 채널에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온라인몰에선 스피릿 7종을 특별 구성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선 ‘드링크 온(Drink On)’ 테이스팅을 시청과 성수에서 운영하며 새해 선물과 모임 수요를 구매와 체험으로 연결한다.

먼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추가한 후 구매하면 금액대별 사은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와인글라스 한 개, 10만원 이상은 두 개를 준다. 20만원 이상은 글라스 두 개와 함께 칠링백이, 30만원 이상은 글라스 두 개와 보냉백이 함께 증정된다. 이 행사는 이달 30일까지다.

온라인몰에선 영국 주류전문지 ‘드링크 인터내셔널’의 올해 바(bar) 리포트 톱 순위에 이름을 올린 스피릿 브랜드를 중심으로 7종을 특별 구성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초(테킬라 부문 톱 트렌딩 2위) △플랜터레이 럼(럼 부문 베스트 셀링 3위) △코키(베스트 셀링 1위·톱 트렌딩 2위) △페랑(코냑 부문 톱 트렌딩 3위)을 비롯해 각 부문 톱 10 안에 든 △지파드 △시타델 진 △위도우 제인을 특별가에 만날 수 있다. 할인 혜택은 2월 말까지 진행한다.

프리미엄 와인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미국 건국의 아버지 벤 프랭클린, 조지 워싱턴, 에이브러햄 링컨을 오마주한 ‘더 페데럴리스트’는 카베르네 소비뇽, 어니스트 레드 블렌드, 진판델 3종을 60% 이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2월 말까지. 호주의 대표 와인 ‘하디스’도 12종을 폭넓게 구성해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기간은 1월 말까지.

오프라인에선 이달에도 드링크 온 테이스팅을 이어간다. 와인나라 시청점은 퇴근 후 즐기는 시음회로 좋은 반응을 얻었던 콘셉트를 또 개시한다. 이달 30일 오후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30명 한정으로 15종 와인을 선보인다. 와인나라 성수점은 젊은 고객층의 수요를 반영해 좀 더 폭넓은 선택지를 제안한다. 이달 17일 30종 규모의 와인 라인업을 구성해 취향 탐색형 테이스팅 경험을 강화했다.

와인나라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보다 많은 소비자가 부담 없이 프리미엄 주류를 경험하도록 이번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별 소비 트렌드에 맞춘 합리적인 혜택과 차별화된 상품 구성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화경제 김응구 기자〉

관련태그
아영FBC  와인나라  드링크 온  더 페데럴리스트  하디스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