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경영관의 ‘푸조 랩’ 개관 기념식 모습. (사진=한불모터스)
푸조(Peugeot)의 국내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지난 18일 연세대학교 경영대학 설립 100주년을 맞아 설립된 경영관에 강의실 ‘푸조 랩(Peugeot Lab)’을 개관했다고 밝혔다.
한불모터스㈜는 그간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교육기관에 발전기금을 전하며 양질의 교육환경을 조성하고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데 힘써왔다. 이번 ‘푸조 랩’ 역시 인재육성 활동의 일환이며, 앞으로 재학생들을 위한 강의나 특강, 세미나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젊은 청춘들이 꿈을 키우는 대학교에 푸조의 이름을 딴 강의실을 열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훌륭한 인재를 성장하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푸조 랩 개관을 기념하는 제막 행사에 참석한 PSA그룹 엠마뉴엘 딜레 부회장은 “한국의 젊은 학생들, 푸조를 대표하는 한불모터스와 함께 이런 뜻 깊은 시간을 함께 보낼 수 있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한불모터스와 더욱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한국과 더욱 친밀한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고, 오늘 개관한 푸조 랩 또한 한국과 프랑스를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할 수 있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안창현 isangahn@na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