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금융투자업계 "대체거래소·공매도 개선·밸류업 확대…증시 활…
국민의힘 국회 정무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26일 한국금융투자협회를 방문해 금융투자업계 관계자들과 자본시장 밸류업을 위한 현장 간담회를 열고 자본시장 선진화 및 투자자 보호 방안을 논의했다.이번 간담회에는 윤한홍 정무위원장(경남 창원시마산회원구), 강민국 간사(경남 진주시을),…
에스원, ‘한국 브랜드파워’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
에스원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진=에스원에스원이 202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에스원은 1977년 국내 최초로 무인 보안 서비스를 도입한 이후 40여 년간 기술개발과 전문인력 양성을…
3조 증거금 모인 에이유브랜즈 일반청약, 경쟁률 969.32:1 기록
사계절 패션 브랜드 락피쉬웨더웨어를 운영하는 에이유브랜즈(대표이사 김지훈)가 지난 3월 25일~3월26일 양일간 일반 투자자 대상으로 공모주 청약을 진행한 결과 969.32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일반 투자자 배정 물량 500,000주 중에서 484,661,570주의 청약이 접수…
진옥동 신한금융 회장 "밸류업은 핵심 과제...비즈니스 혁신 생태계 주도할 것…
신한금융지주회사(회장 진옥동)는 26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제24기 정기 주주총회 및 임시 이사회를 열고, 재무제표 결산과 이사 선임 등의 안건을 승인했다고 밝혔다.이번 주총에서는 기타비상무이사로 정상혁 신한은행장을 포함한 사외이사의 신규 및 재선임 안건이 통과됐다. 이후 열린 임…
동국제약, 중장년층 ‘건강관리 캠페인’ 진행…‘건강한 미래역으로 향하는…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서울시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초고령사회 건강관리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대한민국이 65세 이상 인구가 20%에 달하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함에 따라, 노화와 함께 나타나는 다양한 질병들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삶의 질을 떨…
미래에셋그룹, 산불 피해복구에 5억원 기부
미래에셋그룹은 대형 산불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5억원을 기부한다고 26일 밝혔다.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전달된 기부금은 산불 피해 지역 복구 사업과, 긴급 생필품 지원과 이재민 구호, 피해 복구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이번 기부에는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자산…
KT그룹, 경상·울산 산불 피해 복구 성금 10억원 기탁
KT(대표이사 김영섭)가 경상도와 울산 지역에서 발생한 산불 피해 현장 복구와 피해 지역 주민들에 대한 지원이 신속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10억원을 기탁한다고 26일 밝혔다.KT는 그룹 차원에서 성금과 별도로 산불 진화 현장의 소방대원과 공무원 등 관계자들…
유영상 SK텔레콤 CEO “한국형AI생태계 조성 앞장서겠다”
주주총회에서 참석한 유영상 CEO. 사진=SK텔레콤SK텔레콤(대표이사 CEO 유영상)이 26일 서울 을지로 본사 T타워에서 제 41기 주주총회를 열고 ▲2024년 재무제표 승인 ▲정관 일부 변경의 건 ▲총 2명의 이사 선임 등의 안건을 승인했다.2024년 연결 재무제표는 전년 대비 각각 1.9%…
허윤홍 GS건설 대표, 한국주택협회 이사로 선출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한국주택협회 이사로 선출됐다. 사진=GS건설허윤홍 GS건설 대표가 한국주택협회 신임이사로 선출됐다.한국주택협회는 24일 제33회 정기총회를 열고, 허 대표의 이사 선출안을 의결했다.GS건설이 한국주택협회 이사회에 참여한 것은 2013년 8월 이후 처음이다.이로…
농협상호금융, ‘마케팅스타 The First’ 시상식 개최
농협중앙회 상호금융은 3월 20일 농협경주교육원에서 상호금융 마케팅스타 The First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시상식은 전국 4,500개 농축협 영업점 직원 중 수신, 카드, 보험 등 마케팅 전반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둔 162명을 마케팅스타로 선정하고, 이 중 최우수 성과를 낸…
삼성, 산불 피해 복구 성금 30억원 기부…삼성전자 등 8개사 참여
삼성 서초 사옥. 사진=연합뉴스삼성이 최근 대형 산불로 고통을 겪고 있는 경북경남 지역 주민들을 위로하고 피해 복구를 돕기 위해 30억원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성금 기부에는 ▲삼성전자 ▲삼성디스플레이 ▲삼성SDI ▲삼성전기 ▲삼성SDS ▲삼성생명 ▲삼성화재 ▲…
허윤홍 GS건설 대표 “선별적 수주 전략으로 내실 강화할 것”
허윤홍 GS건설 대표가 25일 열린 정기주주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GS건설허윤홍 GS건설 대표는 25일 올해 경영 목표 중 하나로 기반사업 강화를 들며 건설업의 기본인 품질과 안전을 우선시하고, 위기관리총괄임원(CRO) 산하에 위기관리(RM)실을 신설하겠다고 밝혔다.허 대…

많이 읽은 기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