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표이미지
주식은 아무도 모른다... 테슬라 상승하자 이차전지·반도체주 반등
코스피가 24일 반도체주와 이차전지주가 함께 반등하면서 2,670대를 회복했다.연합뉴스 보도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보다 52.73포인트(2.01%) 상승한 2,675.75에 장을 마쳤다.유가증권시장에서 외국인이 4천957억원 순매수하며 4거래일 만에 매수 우위로 돌아섰다. 기관도 3천623억…
대표이미지
아이유, 우리금융그룹과 ‘2년 더’ 광고모델 계약 연장
우리금융그룹은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광고 계약을 연장하며 인연을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계약연장으로 아이유는 우리금융그룹과 함께하는 첫 장기 모델이 되었다.우리금융은 전 연령층에게 사랑과 신뢰 받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고객 곁에 함께하고 싶은 우리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를 발…
대표이미지
수협, ‘함께海 플로깅’ 통해 ‘해양 클린 문화’ 정착 시동
수협중앙회가 올해부터 지역 대학생, 주민 등 일반 국민도 참여하는 자체 플로깅 사업을 통해 해양 클린 문화 정착에 시동을 걸었다.24일 전남 신안군 압해읍 천사대교 아래에서 열린 함께海 플로깅에는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모집한 지역 대학생, 일반 시민을 비롯해 신안군과 목포환경운동연합 등…
대표이미지
“고객과 농업인이 더 살맛나게”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창립 29주년 행…
농협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유통이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오는 25일부터 내달 22일까지 농축수산물 판매 확대 및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에 앞장선다고 24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창립 29주년 기념으로 29가지 대표 상품을 최대 70%, 인기 가공생필품은 최대 50% 할인 판매하고, MD가 직접 선정한…
대표이미지
넥슨,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 개최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단독 오프라인 행사 블루 아카이브 2.5주년 페스티벌을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2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이용자들이 블루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제작된 다양한 즐길거리를 바탕으로 교류할 수 있는 행사로, 올해는 더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부고] 이운기(현대해상화재보험 상무)씨 부친상
▲ 이동철 씨 별세,이운기(현대해상 다이렉트영업본부장)씨 부친상.- 별 세 : 4월 23일- 빈 소 : 삼육서울병원추모관 6호실(서울시 동대문구 망우로 82),- 발 인 :4월 25일(오전 9시 30분)- 연락처 :(02) 2215-4444- 기타 문의 : 김종필 과장 (02-3701-8030/010-8808-6183)문화경제 김예은 기자
대표이미지
나라셀라, 부산 센텀시티에 ‘와인픽스 센텀점’ 오픈
나라셀라가 부산 해운대역 앞의 와인픽스 부산점을 센텀시티의 트럼프월드센텀으로 이전하고 와인픽스 센텀점으로 새롭게 오픈한다.매장 내에는 구매한 화이트와인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공간인 칠링 존과 부담 없이 즐기는 여러 용량의 미니어처 섹션을 마련하는 등 다른 매장과 차별화를 꾀했다…
대표이미지
두나무, 임직원과 함께 ‘나두-으쓱 캠페인’으로 ESG 경영 실천
블록체인 및 핀테크 전문기업 두나무는 지난 1년간 진행한 임직원 ESG 캠페인 나두-으쓱(ESG) 캠페인의 성과를 24일 밝혔다.지난해 3월부터 현재까지 전개된 나두-으쓱 캠페인을 통해 두나무는 약 1만8000kg의 탄소를 절감하는데 성공했으며, 143만ℓ의 물 절약 효과도 거뒀다. 기후 위기 대응…
대표이미지
치솟는 金값..."배후에 中 투기 세력 있다"
연일 사상 최고가를 경신하며 치솟는 '금' 가격 상승 배경에 중국 투기 세력이 있다는 외신 보도가 나왔다.최근 지정학적 불안이 고조되는 글로벌 정세 속에서 안전 자산인 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중국 투기꾼들의 금 베팅이 가격 상승폭을 키우고 있다는 분석이다.조선비즈는…
대표이미지
LS에코에너지, 역대 1분기 최대 영업이익 달성
LS에코에너지가 역대 1분기 최대 영업이익을 달성했다.LS에코에너지는 올 1분기 잠정으로 매출 1799억 원, 영업이익 97억 원, 순이익 80억 원을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매출은 약 2%, 영업이익은 약 84%, 순이익은 약 1240% 증가했다. 영업이익과 영업이익률(5.4%) 모…
대표이미지
카카오게임즈, ‘지구의 날’ 맞아 사내 환경교육 진행
카카오게임즈는 23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카카오게임즈 오피스에서 지구의 날을 맞아 임직원 참여형 친환경 캠페인 다가치 그린데이의 일환으로 방송인이자 환경 활동가인 타일러 라쉬(Tyler Rasch)를 초청해 사내 환경교육을 실시했다.이번 교육은 JTBC 비정상회담으로 이름을…
대표이미지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24일 오후 8시 출시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24일 오후 8시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게임의 골격은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핵심 세계관 아스달과 아고의 세력 전쟁 기반으로 시작해 게임 고유의 창작 지역과 인물, 스토리 등을 추가하…
대표이미지
THRONE AND LIBERTY, 신규 던전 ‘비명의 고문실’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는 MMORPG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에 신규 던전 비명의 고문실을 업데이트 했다고 24일 밝혔다.비명의 고문실은 새로운 보스와 몬스터가 등장하는 2성 등급의 신규 협력 던전이다. 이용자는 던전에 입장해 보스 칼리그라스를 처치하고 다양한 영웅 2단 아이템(망령…
대표이미지
서울 영등포구, ‘준공업지역 및 경부선 일대 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개…
서울 영등포구(구청장 최호권)가 당산양평문래 등 준공업지역과 대방역~신도림역 철도 지상 공간 및 인접 지역의 희망찬 청사진 마련을 위한 준공업지역 및 경부선 일대 발전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공모 주제는 준공업지역 일대 발전방안과 경부선 일대 종합발전 마스터플랜 수립 두 가지로, 기…
대표이미지
법인세 '0원'의 이유...삼성 등 4대 그룹 영업익 1년 새 65.9% 감소
국내 기업 중 법인세를 가장 많이 내왔던 상위 2개 기업,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가 올해는 법인세를 내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법인세는 지난해 기업이 벌어들인 소득에 대한 과세다. 즉, 법인세 0원은 양대 기업이 지난해 벌어들인 소득이 없음을 반증한다. 삼성전자가 법인세를 한 푼도 내지 않는…
1 2 3 4 5 6 7 8 9 10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