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성별·학력·연령·경력 무관 열린 채용 실시"
외식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움직임에 동참하기 위해 인력 채용에 나선다. 모집부문은 관리자, 조리, 고객 응대 및 배달 등이다.
이번 채용은 연령, 성별, 학력, 경력에 관계 없는 열린 채용으로 경력 단절 여성·중장년·청년층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관리자급인 S/V(Supervisor)는 가맹점 운영 지도 및 관리를 담당하며 신규 상권의 개발·신규 매장 개설 지원 업무를 맡는다. 본인 의사에 따라 정규직 및 시간선택제로 근무할 수 있다. 지원자는 운전면허증과 자기 차량을 보유해야 하며 MS Office 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영업·외식업 경력자나 창업에 관심이 많은자는 우대한다. 근무지는 희망 근무지 우선으로 배치하되 전국이며 업무에 따른 활동비가 지원된다. 조리 업무 담당자인 Chef는 주방 운영 및 점포 위생을 관리한다. 고객 응대 및 배달 담당자는 '헤르메스' 직무에 지원하게 된다. 두 직무의 근무지는 전국이며 자택 인근 매장으로 배치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람인,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입사 지원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기한은 8월 9일까지다. 서류 전형을 통과하면 1차 면접과 인성검사,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가 선발된다. 최종 합격자들은 치킨대학에 입소해 기초 과정 교육을 이수한 후 부서 배치를 받게 된다.
제너시스BBQ 인사전략실 노수돈 실장은 "제너시스 비비큐 그룹은 정부의 일자리 창출 정책에 동참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채용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채용이 인생 2막을 꿈꾸는 장년층, 다시 일하고 싶어도 일자리가 없었던 경력 단절 여성, 고스펙을 요구하는 취업 시장에 지친 청년들에게 희망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김광현 scokssu@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