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자신과 1도 안 닮았다는 캐릭터 정체

“얘랑은 1도 안 닮았음” vs “1 빼고 다 닮으셨네요”

  •  

cnbnews 안용호⁄ 2021.09.15 20:20:40

13일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사진 = 정용진 인스타그램 캡처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이 자신의 SNS를 통해 그룹이 만든 캐릭터 ‘제이릴라’에 관해 언급했다.

지난 13일 정 부회장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이릴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아무리 봐도 얘랑은 1도 안 닮았음”이라는 글을 남겼다.

댓글창에는 18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렸다. “1 빼고 다 닮으셨는데요”, “야무지게 닮으셨네요”,“누가 용진이 형이야”,“도플갱어”,“싱크로율 100%”,“잃어버린 형제 찾으신 거 같네요” 등 닮았다는 평이 우세했다.

“일하는 건 안 닮았지”,“부회장님이 더 멋있으셔요”,“아무리 봐도 얘랑은 안 닮았음” 등 안 닮았다는 소수 의견도 있었다. “얼굴 바꾸기 앱 해보세요”, “계속 생각하고 원하면 이루어진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왼쪽이 형님이시죠?” 등 ‘고차원 유머’도 나왔다.

제이릴라는 정 부회장의 영문 이니셜로 추정되는 '제이(J)'와 고릴라의 ‘릴라’를 합친 이름으로 본격적인 캐릭터 사업을 예고하고 있는 신세계그룹의 캐릭터이다. 제이릴라는 화성에서 태어난 아기 고릴라로 화성을 탈출해 인천SSG랜더스 구장에 불시작한 후 지구 생활에 적응 중이다.

성형수술 상담을 받고 있는 제이릴라. 사진 = 제이릴라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지난 6월 14일, 제이릴라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성형외과 상담을 받는 제이릴라의 사진이 올라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스타그램에서 제이릴라는 “지구인들이 내 얼굴이 너무 커서 귀엽지 않다고 함...원장님이 하이푸(슈링크)와 보톡스 시술을 권함...고민이에요. 나 어떡하죠?”라며 고민을 털어놨다.

한편, 지난 8월 31일 제이릴라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제이릴라가 구찌로부터 협찬받은 운동화를 신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운동화는 정가 139만 원의 구찌 남성 스니커즈. 제이릴라는 향후 이 운동화를 신고 활동할 예정이다.

최근 신세계푸드는 제이릴라를 활용한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의 상표를 출원한 상태이며 대표 캐릭터로 키울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구찌로부터 협찬받은 운동화를 신고 있는 제이릴라. 사진 = 제이릴라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관련태그
정용진  정용진 인스타  제이릴라  신세계그룹  문화경제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