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물 들어온 배구 여제들 … 김연경·김희진, ‘잘생쁨’으로 뷰티 업계 평정

경기 중에도 빛나는 피부로 LG생활건강·애경산업 러브콜

  •  

cnbnews 제709호 옥송이⁄ 2021.09.28 16:41:09

사진 = 김연경 SNS '식빵언니 김연경' 갈무리 


물 들어올 때 노 저어야 한다. 2020도쿄올림픽을 빛낸 여자 배구선수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뷰티 업계도 선수 모셔가기에 나섰다. LG생활건강은 김연경, 애경산업은 김희진과 함께했다.

LG생활건강은 김연경과 함께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이하 숨)의 제품을 컬래버한 영상을 선보였다. 구독자 140만 명에 달하는 유튜브 채널 ‘식빵언니 김연경’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 김연경은 직접 숨 제품을 발라보며 피부 관리 비법을 소개했다.

영상 속 김연경은 “평소 땀을 많이 흘리는 배구 코트에서도 좋은 피부를 유지하는 비법을 많이 물어보시더라”며 “운동선수인 탓에 귀찮은 것은 딱 질색이다. 간단한 절차를 좋아한다. 한 번에 해결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다.

이날 김연경은 숨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간단히 마친 뒤 배구선수 양효진, 김수지와 함께 토크쇼를 진행했다. 이후 세 선수 이름으로 소아병동 기부를 약속하기도 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세계 최상위급 선수인데 좋은 친구들을 곁에 두고 인성까지 멋지다”, “숨 멋지다. 기부도 하고 선물세트도 주는 건가. 홍보 잘하네”, “좋은 콘텐츠다. 제품도 홍보되고 언니들 대화도 좋다” 등의 댓글을 달았다.
 

사진 = 애경산업 


애경산업은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와 함께한 메이크업 브랜드 ‘AGE 20’s’의 화보를 공개했다.

회사 관계자는 “AGE 20’s는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를 ‘AGE 20’s 톤업 베이스 라인’ 뮤즈로 선정해 ‘자연스럽게 톤업되는 잘생쁨 메이크업’ 화보 촬영을 함께 했다”며 “김 선수는 최근 올림픽에서 자연스러우면서도 결점 없는 매끈한 피부를 선보인 바 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이어 “평소에도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구 국가대표 김희진 선수의 이미지와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이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이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김 선수와 ‘AGE 20’s’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모델계에서 놓친 배구계 천재다. 배구 선수이면서 화보까지 갓벽하다”, “정말 잘생겼다. 그냥 모델이다. 못하는 게 없다”, “모델계가 배구계에 빼앗긴 천재. 프랑스 모델처럼 이국적인 느낌도 나고 이목구비 조화가 최고다”, “옆선이 곱다. 빛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태그
김연경  김희진  잘생쁨  김연경 숨  김희진 AGE 20’s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