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쇼윈도' 송윤아, 매니저 도와준 팬들 뜨거운 성원에 기부로 화답

송윤아 "여러분이 보내주신 큰마음 잊지 않겠습니다"

  •  

cnbnews 안용호⁄ 2022.01.31 16:47:01

사진=송윤아 인스타그램 캡처

송윤아가 뇌출혈로 쓰러진 자신의 매니저를 위해 헌혈해준 팬들의 도움에 감사하기 위해 기부를 하겠다고 밝힌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매니저를 도와달라는 호소 글을 올린 뒤 하루만인 지난 1월 27일, 송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그는 “어떻게 무슨 말로 인사를 드려야 할까요? 너무나 많은 분들이 마음을 모아주시고 헌혈을 해주셨어요”라며 자신의 호소 글 이후 헌혈이 이뤄졌다는 사실을 알렸다.

송윤아는 이어 “매니저가 갑자기 안 좋아진 것도 믿기지 않지만 많은 분들이 이렇게나 크고 깊은 마음을 보내주신 것도 믿기지 않아요. 가까운 지인분들부터 얼굴도 이름도 모르는 수많은 분들의 이 큰마음과 사랑을 우리 매니저도 틀림없이 다 알고 있을 거예요. 그리고 꼭 일어날 거예요. 반드시 그렇게 되길 기도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지난 1월 26일 송윤아 인스타그램에 의하면, 송윤아 매니저는 코로나 백신 3차 접종 후 5일 만에 제주도에서 갑자기 뇌출혈로 쓰러졌다. 매니저 누나에 따르면 송윤아의 매니저는 응급수술을 한 상태로 수술 후 중환자실에 있다.

또한 수혈이 필요하지만, 코로나로 인해 혈액이 부족한 상태이며 헌혈이 가능한 이가 있다면 헌혈을 부탁한다고 호소했다.

소식을 접한 많은 팬들은 “꼭 제주도 가야 수혈할 수 있나요?”,“일 때문에 제주도 와 있는데 병원 가서 해드리면 될까요?” 등 헌혈 의사를 직접 밝혀 시선을 모았다.

이에 송윤아는 하루 후인 27일 자신이 특별한 결심을 했음을 밝혔다. 그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보내주신 분들이 많아서... 또 급하게 필요로 하시는 고통받고 계신 분들께 기부하려고 합니다. 누군가를 도울 수만 있다면 당연할 일이라고 매니저 가족분들도 뜻을 함께해 주셨어요”라며 기부 의사를 밝혔다.

그는 마지막으로 “어떤 말로도 제가 드릴 수 있는 감사의 표현이 부족하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너무나 좋으신 분들이 많은 세상이네요. 감사합니다” 팬들에 대한 감사 인사를 다시 전했다.

송윤아는 최근 채널A 월화드라마‘쇼윈도:여왕의 집’에 한선주 역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끌었다.

관련태그
송윤아 매니저  송윤아 쇼윈도  쇼윈도 한선주  송윤아 매니저 백신부작용  송윤아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