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13일 지샤인/ 동화자연마루 / 위메프출첵/ 휴온스그룹 이너셋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  

cnbnews 윤지원⁄ 2022.05.13 12:04:46

(사진 = 캐시워크 캡처)

13일 오지호 골프웨어 지샤인, 동화자연마루, 위메프 출석체크 이벤트, 휴온스그룹 이너셋 알티지 오메가3에 관한 캐시워크돈버는퀴즈가 출제됐다.

오지호 골프웨어 지샤인 관련 첫 번째 문제는 “NS라이브 홈쇼핑을 2차까지 성황리에 마친 배우 오지호 골프웨어 브랜드 지샤인, 특히 흡한속건 원단을 사용하고 잘 늘어나는 신축성으로 사랑받는 제품은 '지샤인 액티브 OOOO 반팔 티셔츠'입니다. 여기서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ㅅㅍㄷㅅ)”이다.

정답은 ‘스판덱스’이다.

 

지샤인 관련 두 번째 문제는 "지샤인의 액티프 스판덱스 반팔티셔츠는 뛰어난 신축성 원단인 ㅇㅇㅇㅇ 소재를 사용하고 뿐만 아니라 UV 차단과 100% 국내산 원단을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선사합니다. ㅇㅇㅇㅇ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ㅋㄹㅇㄹ)"이다.

 

정답은 ''크레오라'이다.

동화자연마루 관련 첫 번째 문제는 “동화의 Best 마루 중에서 타일인 듯 아닌 듯, 석재 패턴을 그대로 구현한 광폭 강마루는 나투스진 OOO입니다. 여기서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ㄱㄹㄷ)”이다.

정답은 ‘그란데’이다.

 

동화자연마루 관련 두 번째 문제는 "5월에 동화자연마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 시 다양한 상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그 중 우수 사연 응모 당첨자에게 제공하는 상품은 ㅇㅇㅇㅇㅇ입니다. 여기서 ㅇ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ㄹㅅㄱㄱ)"이다.

 

정답은 '마루시공권'이다.

위메프 출석체크 이벤트 관련 첫 번째 문제는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최대 OOOO 포인트를 드립니다! 과연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310’이다.


위메프 관련 두 번째 문제는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하면 10p 적립과 더불어 오전/오후 11시에는 뽀나스 ‘OOOO’p 적립도 해드리는데요! 과연 ‘OOOO’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00’이다.

 

위메프 관련 세 번째 문제는 "5월에도 이어지는 출석체크 이벤트! 매일 출첵만 하면 ㅇㅇp가 적립됩니다! 과연 ㅇㅇ에 들어 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이다.

휴온스그룹 이너셋 알티지 오메가3 관련 첫 번째 문제는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제품은 rTG형 오메가3분자 구조로 글리세롤에 OOOOOO이 결합된 형태로 자연의 분자형태와 가장 유사합니다. 여기서 OOOOOO은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ㅍㅎㅈㅂㅅ)”이다.

정답은 ‘불포화지방산’이다.

 

휴온스그룹 이너셋 관련 문제는 "이너셋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제품은 DHA를 함유하고 있으며, 눈의 ㅇㅇ을 조직하는 성분으로 건조한 눈에 촉촉함을 부여해줍니다. 여기서 ㅇㅇ은 무엇일까요?(초성힌트:ㅁㅁ)"이다.

 

정답은 '망막'이다.

관련태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 지샤인  캐시워크 동화자연마루  캐시워크 위메프  캐시워크 휴온스그룹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