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10일 신세계백화점 복면라이브왕 / 도미노피자/ 야놀자/ 이너셋/ 성분에디터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정답은?

  •  

cnbnews 윤지원⁄ 2022.06.10 12:06:54

10일 신세계백화점 복면라이브왕 안성마춤 한우, 도미노피자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야놀자 숙박대전, 휴온스그룹 이너셋 패밀리유산균, 성분에디터 장영란 관련 캐시워크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신세계백화점 안성마춤 한우 관련 문제는 “신세계백화점에서 10일 오전 11시부터 [OOOOOO] 유튜버와 함께 하는 한우 먹방 LIVE를 진행한다. 빈 칸에 들어갈 말은?”이다.

정답은 ‘복면라이브왕’이다.

도미노피자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관련 문제는 “도미노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 출시! 파이브 씨푸드 망고링 피자는 풍미 가득한 5가지 씨푸드(새우, 랍스터볼, 관자살, OO OOO, 플라워 스퀴드)와 상큼 달콤한 망고링 엣지가 어우러져, 올 여름 처음 맛보는 트로피컬의 맛을 선사합니다. 여기서 OOOOO에 들어갈 토핑은 무엇일까요? (힌트 : ㅂㅇㄷㄱㅅ)”이다.

정답은 ‘붉은대게살’이다

야놀자 숙박대전 관련 첫 번째 문제는 “6/10(금) 오전 10시! 야놀자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3만원 할인쿠폰을 드려요! OO 제외 16개 광역자치단체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쿠폰! 호텔/리조트부터 펜션/풀빌라, 게스트하우스/한옥, 모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구요~! 올 여름 숙박대전도 야놀자해~!”이다.

정답은 ‘서울’이다

두 번째 문제는 “6/10(금) 오전 10시! 야놀자에서 대한민국 숙박대전 선착순 3만원 할인쿠폰을 드려요! 서울 제외 16개 광역자치단체에서 사용 가능한 숙박쿠폰! 호텔/OOO부터 펜션/풀빌라, 게스트하우스/한옥, 모텔까지 모두 사용 가능하다구요~! 올 여름 숙박대전도 야놀자해~!”이다.

정답은 ‘리조트’이다.

휴온스그룹 이너셋 패밀리유산균 관련 첫 번째 문제는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고시형 유산균 OO종을 함유한 제품으로 하루 1포로 다양한 유산균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은 몇 종일까요?”이다.

정답은 ‘17’이다.

두 번째 문제는 “이너셋 장건강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특허받은 김치유래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김치유래유산균은 유산균증식, 유해균억제, OOOO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OOOO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 ㅂㅂㅎㄷ)”이다.

정답은 ‘배변활동’이다.

성분에디터 장영란 관련 첫 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 모공앰플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모공 축소가 임상으로 확인된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OOO의 쫀쫀한 밀착 텍스쳐를 가지고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초록빛’이다.

두 번째 문제는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크림은 수많은 후기가 입증하는 여드름성 피부 적합 화장품입니다. 나이아신아마이드와 3종 OOO컴플렉스가 트러블이 남기고 간 흔적까지 케어해 주는데요. 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리무브’이다.

관련태그
캐시워크 성분에디터  캐시워크 신세계백화점 복면라이브왕 안성맞춤 한우  캐시워크 도미노피자  캐시워크 야놀자 숙박대전  캐시워크 휴온스그룹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