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쇄
  • 전송
  • 보관
  • 기사목록

극장과 짜장라면의 만남…‘짜파게티 팝콘’ 출시돼

CGV·농심 협업…‘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등 이벤트도 진행

  •  

cnbnews 김금영⁄ 2022.07.19 16:52:16

CGV는 농심에서 1984년 출시해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짜장라면 ‘짜파게티’와 컬래버한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 CGV

CGV가 극장을 찾는 관객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농심과 힘을 합쳤다.

CGV는 농심에서 1984년 출시해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짜장라면 ‘짜파게티’와 컬래버한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CGV는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활용한 컬래버 신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시스터즈와 컬래버해 출시한 ‘김치시즈닝 팝콘’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번엔 올해로 출시된 지 38년 된 짜파게티를 팝콘에 접목했다. 짜파게티 팝콘은 CGV의 시그니처 메뉴인 ‘달콤 팝콘’에 CGV와 농심이 공동 개발한 짜파게티 시즈닝이 들어가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전국 CGV 매점에서 오는 2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는 짜파게티 팝콘 콤보를 1000원 할인된 론칭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면 극장별 한정 수량으로 짜파게티 팝콘 전용 패키지에 팝콘을 담아 제공할 예정이다.

짜파게티 팝콘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짜파게티 팝콘을 구매하고 해시태그(#CGV, #농심, #짜파게티팝콘)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농심 럭키 박스를 증정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인천, 의정부, 수원 등 6개 극장에서는 일요일마다 ‘짜파게티 팝콘 콤보’ 구매 시 짜파게티를 선물로 증정하는 ‘일요일은 내가 짜파게티 요리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출시일인 22일부터 금, 토, 일 3일간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짜파게티 팝콘 부스를 운영하며 극장에 방문한 고객이 짜파게티 팝콘을 맛볼 수 있도록 샘플링 제공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CGV가 영화 관람의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김치시즈닝 팝콘, 짜파게티 팝콘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관객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문화경제 김금영 기자 >

관련태그
CGV  농심  팝콘  짜파게티  김치시즈닝 팝콘

배너
배너
배너

많이 읽은 기사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