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은⁄ 2022.09.02 11:46:15
LF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자사 전문몰 ‘헤지스닷컴’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고객 참여 콘텐츠 확대와 리워드 강화를 핵심으로 브랜드 고객경험을 강화하여 고객과 소통하는 헤지스 브랜드 커뮤니티로서 자리매김한다는 전략이다.
리뉴얼된 헤지스닷컴에서는 고객 리뷰 서비스가 강화된다. 신설된 ‘헤지스 입어봤어요’는 구매확정 여부와 상관없이 상품 리뷰를 작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뷰 작성 후 반품을 하더라도 구매 고객과 동일한 리뷰 적립금을 지급한다.
매주 베스트 리뷰와 프리미엄 리뷰를 별도로 선정해 최대 1만 마일리지를 추가로 지급한다. 선정된 우수 리뷰 콘텐츠는 헤지스닷컴 메인 페이지에 게재되어, 헤지스로 꾸민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 센스를 선보이고, 양질의 생생한 후기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전략이다.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도입했다. 먼저, 선물용으로 제품을 구매할 경우 브랜드 전용 선물 포장과 함께 받는 사람에게 배송하는 ‘선물하기’ 기능을 추가 했다. 또한 교환신청과 동시에 새 상품 배송을 진행하는 ‘빠른교환’ 서비스, 온라인에서 일시 품절된 상품을 헤지스 오프라인 매장 재고를 파악해 구매할 수 있는 ‘구해드림’ 서비스도 헤지스닷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헤지스닷컴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15% 할인쿠폰과 최대 3% 구매적립, 무료배송, 무료반품 등을 제공하는 VIP 등급 혜택을 전 회원에게 적용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F 패션 e-com 사업부 정지현 상무는 “콘텐츠가 곧 브랜드의 경쟁력이 되는 웹 3.0 시대에 헤지스는 헤지스닷컴을 중심으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소통으로 성장해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문화경제 김예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