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이마트24와 함께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기대 신작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김밥의 탑(롱롱햄참치마요김밥)▲삼김의 탑(빅 더블삼각김밥)▲햄버거의 탑(트리플치즈버거)▲토핑의 탑(치킨가라아게유부초밥) 등 제품을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특히, 이번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은 높은 탑을 콘셉트로 거대 사이즈로 제작됐다. 김밥 길이는 총 25cm로 이마트24 김밥상품 중 최장 길이며, 삼각김밥은 대형 삼각김밥 2종을 제공하며, 햄버거는 패티 2장, 치즈 3장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모든 상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함께 햄버거와 유부초밥 제품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캐릭터가 등장하는 띠부씰이 동봉됐다. 띠부씰은 총 23종이다. 띠부씰 인증사진을 이벤트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특별 제작한 빅사이즈 띠부씰을 제공한다.
한편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다음달 전세계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SSR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하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 문화경제 이윤수 기자 >